[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서울 은평구 ‘숨;편한 포레스트’ 완공…NS홈쇼핑-경찰청, 순직공상 자녀 대상 장학지원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서울 은평구 ‘숨;편한 포레스트’ 완공…NS홈쇼핑-경찰청, 순직공상 자녀 대상 장학지원 MOU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이달 말까지, 인기 제품과 시즌 제품 등으로 구성된 상반기 온·오프라인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이달 말까지, 인기 제품과 시즌 제품 등으로 구성된 상반기 온·오프라인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2021 상반기 결산 세일 진행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이달 말까지, 인기 제품과 시즌 제품 등으로 구성된 상반기 온·오프라인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결산 세일은 연내 상·하반기 두 차례 실시하는 락앤락의 가장큰 프로모션으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텀블러, 쿡웨어, 소형가전 등 800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인다. 전국 20여 개 직·가맹점과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식품보관용기 중 눈여겨볼 만한 제품은 탑클라스다.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사용 증가와 함께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로, 이번 행사 기간 20%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쿡웨어 카테고리에서도 할인 제품이 다채롭다. 데꼬르 IH 시리즈는 복고풍의 감성으로 20대부터 3040 세대에게 호응을 얻는 디자인 쿡웨어로, 2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GS샵, '동물이 행복한 숲 만들기' 캠페인 진행

GS샵은 오는 30일까지 '동물이 행복한 숲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은 2014년부터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 GS샵 리얼러브 숲을 네 군데 만들고, 숲을 위한 활동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 동물이 행복한 숲 만들기도 이런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대면 활동으로 숲 가꾸기는 못하지만 집에서라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활동이다. (사)노을공원시민모임과 함께 진행한다.

동물이행복한 숲 만들기 참여 신청을 하면 도토리 나무 씨앗이 담겨있는 집씨통을 집으로 배송 받게 되며, 100일동안 씨앗을 키워 다시 노을공원에 돌려보내면 된다. 고객들이 키워 보낸 나무는 숲이 될 나무가 자라는 '나무자람터'에서 2~3년 더 건강하게 키운 후 숲에 옮겨 심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GS샵 동물이 행복한 숲 페이지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집씨통은 1인 2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집씨통 800개가 모두 마감되면 기한 전이라도 참여 신청을 종료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위닉스 뽀송 제습기 최고가 대비 약 50만 원 저렴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에누리를 경유하면 인기 제습기를 최고가 대비 약 50만 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고 22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올해 5월부터 6월(~20일)까지 제습기 카테고리의 판매수는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62%가 증가했고 매출은 60%가 올랐다. 제습기 인기상품은 위닉스 뽀송 DO2E160-JWK가 차지했다.

본 제품은 1일 제습량 16L, 사용면적 70.7㎡(21.3평), 물통 용량 6.5L, 에너지 효율 1등급 등의 스펙과 신발, 의류용 집중 건조 Kit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6월 21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30만 원대, 최고가는 약 80만 원대를 보이고 있다.

롯데홈쇼핑, 서울 은평구에 두 번째 '숨;편한 포레스트' 완공

롯데홈쇼핑은 지난 21일 서울 은평구청 부근 교통섬에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2호를 조성하고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도심 속 녹지공간 조성 사업 숨;편한 포레스트를 진행 중이며, 지난 4월 여의샛강생태공원에 1호를 구축한 데 이어 은평구청 부근 교통섬에 2호를 완공하게 됐다. 차량 이동이 많은 도로 중앙의 교통섬 약 300㎡ 면적에 총 700그루의 나무를 심어 미세먼지 저감을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2월 환경부 및 환경재단과 '미세먼지 취약계층보호 및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2025년까지 미세먼지 집중관리구역 등에 총 50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숨;편한 포레스트 50곳을 조성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NS홈쇼핑, 경찰청과 순직공상 자녀 대상 장학지원 사업 MOU 체결

NS홈쇼핑은 지난 21일 경찰청과 서울시 서대문구 경찰청사에서 '순직 공상 자녀 장학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순직 및 공상 경찰공무원 자녀 지원을 위한 장학금 지급 △안전/교통/노약자 보호 등 공익 활동 및캠페인 진행 협력에 협조를 약속했다.

장학금 대상자는 향후 경찰청 협력단체인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을 통해 선발하며,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총 95명에 대해 매년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공익활동을 위한 캠페인 진행 시 NS홈쇼핑 채널을 통한 협력도 이어가기로 했다.

CJ온스타일, 인테리어 시공 상품군 방송 확대

CJ온스타일은 최근 고객 수요가 높아진 인테리어 시공 상품 방송 편성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집 전체 디자인을 바꿔주는 리모델링 상품을 지속적으로 방송 편성하고, 폴딩도어 창호 제품도 신규 론칭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플러스 채널에서 오는 22일 저녁 11시 45분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 상담신청 방송을 진행한다. 부분부터 집 전체 시공까지 리모델링에 대한 전문가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인테리어 전문 대리점 디자이너가 아파트 도면에 맞춰 자세한 상담과 실측을 제공하며, 인테리어 이후의 모습은 VR로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CJ온스타일/CJ온스타일 플러스 채널 통틀어 매달 약 2~3회 꾸준히 방송할 예정이다.

이어 30일 21시 45분 CJ온스타일 플러스 채널에서는 '두현창호 폴딩도어'를 신규 론칭한다. 아파트 베란다와 거실 사이 혹은 주택 마당과 집 사이 창틀에 설치하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폴딩도어 하나로 홈 카페 같은 분위기까지 연출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