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한미약품, 체지방 감소 도움 ‘애플페논 젤리’ 출시…JW생활건강, 디퓨저 ‘피톤케어360’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한미약품, 체지방 감소 도움 ‘애플페논 젤리’ 출시…JW생활건강, 디퓨저 ‘피톤케어360’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2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대목동병원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감염병 특화 개방형 실험실 구축 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대목동병원
이대목동병원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감염병 특화 개방형 실험실 구축 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대목동병원

이대목동병원, '감염병 특화 개방형 실험실 구축' 주관 기관 선정

이대목동병원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감염병 특화 개방형 실험실 구축 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대목동병원은 이번 공모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하고, 감염병 제품 개발 및 연구를 위한 인프라와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대목동병원은 지난해 7월 산학협력관을 개소, 11개 기업이 입주해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또한 지난 해 리모델링을 통해 감염병 특화 병동(38병동)을 운영, 코로나19 중증 환자 전담 치료병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대목동병원은 감염병 특화 개방형 실험실 사업추진을 통해 △개방형 실험실 전담 인력을 구성하고 △차별화된 창업기업 지원프로그램을 구성 △병원 내 임상의사와 기업 공동 창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최장 3년 지원하며(총 약 17억 원 예산), 1차 연도에는 3억4000여만 원의 정부 지원금이 제공된다.

한미, 체지방 감소 도움 ‘애플페논 젤리’ 출시

한미약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 600mg을 함유한 '프로-캄 애플페논 다이어트 젤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약처의 개별 인정을 획득한 기능성 원료다.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12주간 진행한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의 임상시험 결과 △복부 내장지방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가 확인됐으며, 섭취를 중단한 4주 후에도 지속적인 내장지방 감소 현상이 관찰됐다.

또한 이 제품에는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과 장내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께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1팩에 7일 분량(1일 1회 1포)이 포장돼 있다.

JW생활건강, 이동 간편한 피톤치드 디퓨저 '피톤케어360' 출시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무선 피톤치드 디퓨저 '피톤케어36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피톤케어360은 전자식 방향 확산기로 전라남도 장흥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톤치드 오일 카트리지를 사용한다. 이 카트리지는 탈취 85%, 항균력 99.9%를 검증받아 생활공간 속 공기를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인공향료‧에탄올 외 인체 유해물질 14종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배터리를 본체에 내장해 집안 또는 차량 등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활용 가능하다. 전용 무선충전기로 충전하며 1회 충전 시 최대 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전용 무선충전기는 스마트폰 등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과 호환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