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 공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6.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복각 :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개최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라라’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를 30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를 30일 공개했다.

신규 에피소드는 잃어버린 목걸이의 행방을 알게 되고, 이를 되찾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스토리와 특별한 클리어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7월 14일까지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기품의 코인’으로 ‘군자의 증표’를 제작할 수 있다. ‘군자의 증표’는 ‘아카데미’의 기간제 자격증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하면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는다.

이용자는 기간틱 폴리스의 잡화 상인을 통해 ‘지하 연구소의 장비 박스’를 갤더(게임 내 재화)로 살 수 있다. 아이템을 열면 ‘지하연구소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한다. 이벤트 아이템을 강화하면 아카데미에 등록해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트릭스터M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을 예고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저(Teaser,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월 8일부터 사전 예약에도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복각 :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라이트판' 의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복각 :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복각 :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라이트판' 의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8월 실시한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용자가 좀 더 쉽게 플레이하도록 난이도를 일부 재조정한 라이트 버전이다.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은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서번트 '잔 다르크(4성/얼터·버서커)’를 임시로 파티에 가입시킬 수 있고, 퀘스트 완료 후 해당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포인트 3종(동인 활동력, 동인 탐구력, 동인 공상력)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획득량에 따라, △보상 획득 △영의를 획득하는 퀘스트 △이벤트 기념 지령문장(커맨드 코드) 등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메인 퀘스트와 종국 특이점을 완료하면 고난도 퀘스트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잔 다르크(아처), ★4 이바라키도지(랜서), ★4우시와카마루(어쌔신)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1탄과 ★5 암굴왕 에드몽 당테스(어벤저), ★4 길가메시(캐스터), ★3 로빈 후드(아처)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2탄을 동시에 진행한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MLB 퍼펙트 이닝 2021(MLB Perfect Inning 2021)’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MLB 퍼펙트 이닝 2021(MLB Perfect Inning 2021)’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신규 이벤트 콘텐츠인 ‘올스타전 도전모드’다. 다음달 19일까지 열리는 올스타전 도전모드는 역대 최고의 스타들로 구성된 2018, 2019, 2021올스타팀과 승부를 펼칠 수 있으며 승리 시,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급 강화 트레이너’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실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분위기와 맞물려 전세계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등급 카드인 ‘아너스 클럽 선수 카드’가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MLB소속 선수 중 뛰어난 커리어를 남긴 선수들로 구성되었으며 최상위급 능력치와 화려한 디자인으로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아너스 클럽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되는 ‘선수 종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도 대폭 향상된다. ‘선수 비교’는 선수 검색 기능이 추가되며, 동일 선수의 등급 간 비교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와의 비교도 가능해진다. ‘잠재력 변경’은 잠재력 등급 변경 시 원하는 목표 등급까지 자동으로 진행되어 편리함을 더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8일부터 29일까지 ‘드래프트 메이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 라이브 시즌 플레이, PvP리그 플레이 등 미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최대 3랭크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S급 장비 풀세트’ 등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메인 모델, ‘클레이튼 커쇼’의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 신규 직업 ‘라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라라’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 신규 직업 ‘라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5일 정식 등장하는 낭만풍수사 ‘라라’는 명랑한 성격을 지닌 아니마 종족 직업이다. 대자연에 존재하는 토지령의 힘을 빌리고 땅 곳곳에 등장하는 용맥을 활용해 펼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넥슨은 7월 14일까지 ‘라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 전원에게 ‘산의 토지령 패키지’를 비롯해 ‘작은방울 교환권’, ‘라라 명찰반지 교환권’, ‘라라 데미지 스킨’ 등의 치장성 아이템, 최대 100만 메이플 포인트가 포함된 ‘2021 메생역전 머니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직업 ‘라라’를 선택해 캐릭터를 미리 생성하면 참여 가능하며, 보상 아이템은 ‘라라’ 업데이트 이후 7월 15일부터 29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