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론칭…KT알파, 출범 기념 ‘플러스 알파’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론칭…KT알파, 출범 기념 ‘플러스 알파’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비타민 기업 고려은단의 최신상 비타민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TV홈쇼핑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비타민 기업 고려은단의 최신상 비타민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TV홈쇼핑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TV홈쇼핑 론칭

NS홈쇼핑은 비타민 기업 고려은단의 최신상 비타민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TV홈쇼핑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멀티비타민올인원은 고려은단이 한국인의 영양을 고려해 만든 한국인을 위한 멀티비타민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을 모두 담았다. 하루 한 알로 기초건강은 물론 항산화, 에너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각종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오는 2일 오전 7시 25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기본' 구성(10개월분, 60정X5박스)은 13만9000원, '패밀리' 구성은(20개월분, 60정X10박스)은 2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TV홈쇼핑 론칭 기념으로 방송에서만 패밀리 구성을 앱으로 구매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초복 앞두고 유명 맛집 보양식 건강식품 선봬

롯데홈쇼핑은 초복을 앞두고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유명 맛집의 삼계탕 등 간편 보양식을 비롯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집중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6일 오후 5시 40분에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Tasty:맛)'을 통해 '최현석 셰프의 직화 스테이크'를 론칭한다. 횡성축협한우와 국내산 한돈을 사용한 스테이크를 한 세트로 구성해 5만 원대에 판매한다.

7일 오후 5시 40분에는 60여년 전통의 삼계탕 전문점 '고려삼계탕'의 삼계탕을 간편식 형태로 론칭한다. 9일 오후 5시 40분에는 50년 경력의 심영순 요리연구가가 참여한 '부세 찜 보리굴비'를 선보인다. 올해 방송 6회 동안 주문금액 20억 원을 달성한 인기 상품으로, 보리굴비는 피로와 원기회복을 돕는 대표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다.

CJ온스타일, 최대 3만 원 적립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진행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프로모션을 1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앱으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적립 혜택을 제공해 매일 1만 원씩, 최대 3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행사 기간에 방송되는 TV 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여행, 렌탈, 보험, 설치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제품 구매 후 앱으로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이 지급된다.

매달 1일에 3일간 진행되는 온스타일데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번에는 '쿨특집'으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시즌에 유용한 상품들로 집중 편성했다. 이날에는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와 '위닉스 제습기 뽀송', 'LG전자 올레드 UHD TV',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등이 편성됐다.

kt alpha, 출범 기념 '플러스 알파' 프로모션 진행

kt alpha는 새로운 합병 법인 출범을 기념해 K쇼핑 프로모션을 7월 한 달 내내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적립금 90% 페이백 프로모션부터 K쇼핑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적립금 증정 미니 게임까지 고객들이 '플러스 알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오는 3일까지 K쇼핑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페이백 신청 시 당일 누적 구매금액의 최대 9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매일 오전 11시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 50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총 1만50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적립금은 최대 3만 원까지 응모 당일 K쇼핑 상품 구매 고객에게 지급된다.

이어 오는 5일부터 16일 중 평일에는 K쇼핑 인기 상품들을 한정수량에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상품 가격의 9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하는 타임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10시 삼성 갤럭시핏2를 시작으로 7일 오전 10시 테팔 인덕션통3중 냄비세트, 8일 오전 10시 발렌시아가 반지갑, 13일 오후 2시 다이슨 드라이기, 14일 오전 10시 위니아 제습기 등 다양한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해당 상품은 순차적으로 평일 10시와 14시에 한정수량 오픈되며 행사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립금이 지급된다.

통합 GS리테일, '넥스트 푸디콘'이 만든 상품 본격 판매

GS리테일은 1일부터 스타트업이 개발하고 GS리테일이 멘토링 한 푸디콘 FAKE검정보리라떼, 푸디콘 솔직단백에너지바 2종 등 총 3종의 상품을 GS25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GS수퍼마켓 등 다른 판매 채널은 7월 중순부터 맞춤형 상품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출시하는 상품은 작년 7월부터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공동 기획한 '넥스트 푸디콘 : 푸드 스타트업의 넥스트 유니콘을 찾아서'(이하 넥스트 푸디콘) 프로그램의 육성 과정과 테스트 판매를 통해 최종 선정된 상품이다. 넥스트 푸디콘은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유통산업의 미래 먹거리 발굴과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유망한 아이디어를 가진 국내·외 스타트업과 함께 신상품을 개발하자는 배경에서 출발한 프로젝트다.

푸디콘 FAKE검정보리라떼는 카페인을 먹지 못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개발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보리 품종 '흑다향'을 주원료로 로스팅을 통해 커피와 비슷한 맛과 풍미를 살렸으며, 기존 라떼 대비 1/4 수준의 저칼로리 차별화 상품으로, 가격은 2300원이다. 푸디콘 솔직단백에너지바 2종은 홈트를 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개발한 고단백질에너지바 상품으로, 가격은 1900원이다.

바로고, 신용회복위원회·서민금융진흥원과 MOU 체결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1일 신용회복위원회, 서민금융진흥원(이하 신복위, 서금원)과 '배달 라이더와 제휴상점의 경제적 재기와 금융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용·금융 문제가 발생해 채무조정과 금융지원이 필요하지만,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부 라이더와 제휴상점의 경제적 회복과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으로 바로고는 바로고 기사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와 별도의 상점주 소통 채널을 통해 신복위, 서금원의 서민금융지원제도를 안내한다.

또한 신복위, 서금원의 조언을 받아 금융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신용·금융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불법 사금융 피해 예방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