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 업데이트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7.01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방치형 RPG ‘드루와 던전’, 길티기어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사전예약 시작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2종 추가 업데이트
컴투스 'MLB9이닝스21’, 올스타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는 퀘스트를 완료해 얻은 ‘패스티켓’으로 레벨을 올려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9월 9일까지 운영한다. ‘서든패스’를 60레벨까지 달성한 서든러는 추가로 ‘챌린지 패스’에 도전할 수 있다.

‘서든패스’를 통해 전용 보상인 ‘제니스(Zenith) 캐릭터 세트’, ‘제니스 스킨 무기’, 기존 ‘Mak-11’의 대미지를 보완한 신규 무기 ‘Mak-11(S)’, 다양한 영구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든어택’ 대표 BJ(Broadcasting Jockey) ‘브레드’와 ‘썽’이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제니스 파티’를 7월 1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통합 시즌전: 2021 시즌3’를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계급 이상 참여 가능한 ‘랭크전’과 128강으로 구성된 ‘일반 토너먼트’, 32강으로 진행하는 ‘공식 클랜 토너먼트’를 운영한다. 또, 영토를 개척하며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영토전’을 오픈했다.

넥슨은 ‘서든어택’ VIP 시스템 ‘서든 클럽’을 업데이트했다. 이벤트 참여, 캐시 아이템 사용으로 VIP포인트를 획득해 등급을 올리고, ‘플리마켓 수수료 할인’, ‘VIP 전용 칭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VIP등급을 달성한 서든러는 ‘VIP티켓’을 획득해 ‘VIP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상더하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라붐’ 캐릭터가 ‘서든어택’에 등장했다. ‘라붐’ 캐릭터를 보유하면 ‘라붐 아트탄’, ‘라붐 승리포즈’ 등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고, ‘라붐’ 캐릭터 세트를 300일 이상 활성화하면 ‘라붐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라붐 싸인 폴라로이드’, ‘라붐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제니스 1층 출입증 이벤트’를 7월 15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접속, 일일 퀘스트 달성 등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서든어택 마스크’, ‘게이밍 의자’, ‘영구제 밀봉’, ‘500 SP’ 등 경품 응모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출입증’을 지급한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퀘스트 게임즈(공동대표 이민기, 고성진)가 개발한 방치형 RPG ‘드루와 던전’이 PC액션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방치형 RPG ‘드루와 던전’, 길티기어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퀘스트 게임즈(공동대표 이민기, 고성진)가 개발한 방치형 RPG ‘드루와 던전’이 PC액션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격투게임의 명가 아크시스템웍스의 대표 게임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속도감 있는 전투 시스템과 언리얼4엔진을 사용한 매력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지난 6월 11일 정식 출시 후 일주일만에 30만 장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드루와 던전 속에서 길티기어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솔 배드가이’, ‘카이 키스크’, ‘메이’, ‘나고리유키’, ‘이노’ 등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길티기어 캐릭터 ‘메이’를 포함해 장비소환권, 장비제작 재화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게임 속 미니게임 콘텐츠에 참여 시 포인트를 획득하여 길티기어 캐릭터 ‘솔 배드가이’를 포함해 콜라보 행운박스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오는 7월 22일 ‘다음게임’(*Daum게임) 서비스를 앞두고, 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사전예약 시작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오는 7월 22일 ‘다음게임’(*Daum게임) 서비스를 앞두고, 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터널 리턴’ 사전 예약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만 하면 누구나 ‘현우’ 캐릭터와 멋진 등짝이 눈에 띄는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는다.

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000명은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푸짐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7월 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다음게임 속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이터널 리턴’ 의 ‘다음게임’ 서비스 사전예약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이터널 리턴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삼미호 유리', 전설 등급 영웅 '잡화상인 앨리스'등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2종 추가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삼미호 유리', 전설 등급 영웅 '잡화상인 앨리스'등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삼미호 유리'는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영웅으로, <세븐나이츠2> 최초로 '매혹' 스킬을 보유했다. 매혹 스킬은 상대 팀 영웅들이 서로 싸우는 효과를 갖고 있어, 특히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에서 유용하다. 아울러, '삼미호 유리'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특별 소환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상점에 만날 수 있는 '잡화상인 앨리스(이하 앨리스)'는 전설 영웅으로 등장했다. '앨리스'는 지원형 원거리 영웅으로 회복 스킬과 속도 증가 효과로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와 함께 PvE(Player VS Environment)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유리와 앨리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을 추가했으며, 오는 8일까지 이를 클리어하면 '골드'와 '문스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전설 등급 펫 '리자드리아', '아발란체'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앨리스의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방치형 필드를 플레이하면, '초코맛 아이스크림',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전설 영웅 소환권', '운명의 장신구 상자', '불멸의 장신구 상자', '대자연의 장신구 상자', '영웅 소환 티켓'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7월 '세나(세븐나이츠)의 달'을 맞아 넷마블은 '지옥의 군주 크리스'가 포함된 '전설+ 영웅 선택권'이 지급되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푸시(알람)를 받고 접속하면 '행운 주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행운 주화'로 인기 아이템인 '불사의 반지', '분노의 반지', '초인의 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날 "이번 신규 영웅 ‘유리’와 ‘앨리스’는 개성 넘치는 스킬 액션으로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며 "최고 인기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세나의 달’ 이벤트에도 이용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이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MLB9이닝스21’, 올스타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이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MLB 9이닝스21'은 MLB를 기반으로 한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구촌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미국 메이저리그의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간단한 참여 만으로 플레이의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게임 혜택들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MLB 9이닝스21'을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올스타 기념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고급 선수팩’, ‘골드 복권’ 등 각종 게임 아이템을 매일 보상으로 지급하고, 7일의 누적 출석을 기록할 경우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올스타 선수팩’과 ‘스킬 변경권’까지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 플레이를 즐기면서 다양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5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는 ‘올스타 올빙고 이벤트’는 유저가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한 참여권을 통해 빙고판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빙고판은 총 2회까지 완성이 가능하며 누적 참여 결과에 더욱 다양한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4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번 시즌 MLB 올스타 선수의 라이브 다이아몬드 카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참여 유저 모두에게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날 "이번 이벤트는 코앞으로 다가온 글로벌 야구 축제 MLB 올스타전을 맞아 게임 유저들과 함께 축제로써 더욱 신나게 즐기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MLB 9이닝스21'와 함께 올스타전의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