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비비안, KBO 공식 구단 드로즈 출시…쌍방울, 트라이샵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비비안, KBO 공식 구단 드로즈 출시…쌍방울, 트라이샵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7.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1] 비비안 X KBO 공식 구단 드로즈
비비안 X KBO 공식 구단 드로즈 ⓒ비비안

비비안 X KBO 공식 구단 드로즈 출시

비비안이 KBO가 공식 인증한 소속 구단 콜라보 드로즈를 7일 출시했다.

비비안은 지난해 7월 KBO와 라이선스 사업 계약 체결 이후 1차 콜라보 굿즈 KBO 패션마스크를 선보였다. 야구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2차 콜라보 굿즈로 KBO 드로즈를 선보인다.

‘비비안 X KBO 콜라보 드로즈’는 올해 창단한 신세계그룹의 SSG 랜더스를 포함한 8개 구단(NC, KT, 키움, KIA, 롯데, 삼성, SSG, 한화)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각 구단을 상징하는 모양의 아웃밴드와 시그니처 색상을 채용했다. 이번 콜라보 드로즈는 흡한속건 효과가 있는 기능성 세미달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입체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95, 100, 105, 110까지 4가지로 제작됐다.

비비안 X KBO 드로즈는 비비안 공식 온라인몰과 스마트스토어와 KBO 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쌍방울, 트라이샵 7월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이 오는 8일 하루 온라인 전용몰 트라이샵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 프로모션 ‘트라이데이’를 진행한다.

트라이데이는 쌍방울의 온라인 전용몰 ‘트라이샵’에서 진행하는 매월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월 8일 단 하루 동안 트라이샵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7월 트라이데이에서는 남성 트렁크팬티 6종, 여성 뉴매쉬 런닝 1종, 여성 면 스판팬티 1종, 여성 풍기인견 7부 하의 3종 등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스테디셀러 15개 품목을 특가 5000원에 판매한다. 트라이샵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도 구매가 가능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경기도 중학생 위한 ‘진로체험 활성화’ 업무협약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5일 경기도청에서 경기도,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학생과 기업이 만나는 경기도 진로체험’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경기도 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화장품 연구원 분야’ 진로체험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고, 농어촌 등 교육취약지역에도 교육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원격 수업 플랫폼을 활용해 혼합형 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임직원 참여 프로보노 활동인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과 연계해 9월부터 제공한다. 2013년부터 진행해 온 밋 유어 드림은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으로 구성한 현업 전문가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디자이너, 화장품 연구원, 마케터, 디자이너 등을 꿈꾸는 여성, 청소년에게 진로 멘토링을 하며 전문 기술을 전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밋 유어 드림에는 2013년부터 2020년까지 약 278여 명의 임직원이 멘토로 동참했고 3457명의 청소년이 지원을 받았다. 또한 메이크업과 헤어 분야 장학생을 선발해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48명의 장학생 중 40명이 전문 자격증을 취득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브랜드 비욘드가 바디워시, 샴푸·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7일 출시했다. 

패키지는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브린 아수(SÉVERINE ASSOUS)’와의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 세브린 아수는 따뜻한 색상과 유연한 곡선이 인상적인 작가로, 활기찬 두 남녀의 요즘 사랑을 표현한 그녀의 작품 ‘모던러브(Modern Love)’가 썸머브리즈 에디션에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클렌저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들이 1L 대용량 또는 듀오 기획으로 제작됐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 등 바디·헤어 케어 제품들이 1L 대용량으로,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클렌징 제품들은 듀오 기획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