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 견본주택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 견본주택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7.0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투시도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투시도 ⓒ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주거형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39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전용면적 64~84㎡ 총 166실 규모로 꾸며진다. 전용면적별 실 수는 △64㎡A 24실 △64㎡B 23실 △84㎡A 71실 △84㎡B 48실 등이다.

반경 약 1.5km 거리에 위치한 SRT 동탄역에 파주 운정~삼성~동탄을 잇는 GTX-A 노선까지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도보 거리에 동탄 도시철도 트램도 오는 2027년 개통 예정돼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라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설명이다.

아울러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등 생활 편의시설과 가깝고, 인근에 늘봄초, 다원초, 다원중, 한백고 등 학교와 선납숲공원, 치동천 체육공원, 청계중앙공원 등 녹지가 있어 생활환경도 편리하다고 현대엔지니어링은 부연한다.

청약 접수는 오는 14~15일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9일, 정당계약은 21~22일 이뤄진다.

현대엔지니어링 측은 "동탄2신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주거형 오피스텔 상품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 수지구 동천동 일대에 마련됐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