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청소기 거치대도 잘 팔린다…코드제로 ‘올인원타워’ 판매량↑
LG전자, 청소기 거치대도 잘 팔린다…코드제로 ‘올인원타워’ 판매량↑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7.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제로 구입 고객 中 올인원타워 포함 선택 비중 60%
올인원타워 단품,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대 돌파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지난 6월 내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를 구입한 고객 중에서 신개념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동시 구매한 비율이 60%에 육박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지난 6월 내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를 구입한 고객 중에서 신개념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동시 구매한 비율이 60%에 육박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지난 6월 내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를 구입한 고객 중에서 신개념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동시 구매한 비율이 60%에 육박했다고 12일 밝혔다. 

올인원타워는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의 거치대로, △먼지통 비움 △청소기 충전 △액세서리 보관 등이 한 번에 가능하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 A9S 씽큐 등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5월부터 거치대를 별도 판매해 왔다. 고객은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딥그레이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올인원타워 단품 판매량은 출시 후 약 3주 만에 1만 대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인기 비결에 대해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을 감안해 추가 구입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고객은 올인원타워를 통해 별도로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고도 청소기 거치 후 위쪽 조작부의 ‘먼지비움 시작’ 버튼을 누르면 먼지통을 비울 수 있다. 비움모드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설정가능하다. 

올인원타워에는 △틈새 흡입구 △다용도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등 자주 사용하는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먼지에 있는 △집먼지진드기 △꽃가루 △개 △고양이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의 외부 노출을 줄여줘, 영국 알레르기 협회(BAF)로부터 인증을 수여했다. 2.5리터(L) 대용량의 먼지봉투 속 먼지 표면도 UVC(자외선) LED로 비춰줘 세균 증식을 억제한다.

백승태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기존 제품과의 호환까지 고려한 올인원타워로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