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프로젝트 매그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프로젝트 매그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골프예약’ 청약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넥슨 제공
프로젝트 매그넘ⓒ넥슨 제공

넥슨, ‘프로젝트 매그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장르 '프로젝트 매그넘'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로젝트 매그넘은 3인칭 슈터전투에 RPG 플레이를 결합한 루트슈터 장르의 PCㆍ콘솔 기반 게임으로, SF 스타일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프로젝트 매그넘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루트슈터 장르의 새로운 IP 게임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이날 "프로젝트 매그넘은 넷게임즈에서 쌓아온 RPG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신 3인칭 슈터 전투를 가미해 새로운 IP로 선보이는 기대작"이라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PC와 콘솔 플랫폼 동시 출시를 목표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골프예약,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카카오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골프예약’ 청약 이벤트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1일, 자사의 골프예약 서비스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청약하기로 약속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VX가 '카카오골프예약' 앱의 핵심 기능인 '티타임 청약'을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으며, 이달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오픈 예정 티타임' 청약을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티타임 청약 기능'은 골프장 티타임 오픈 전, 이용자가 원하는 골프장과 날짜, 시간대를 선택해 미리 청약을 넣고, 추첨을 통해 예약 대기까지 가능하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날 "티타임 청약의 신청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청약을 통해 예약이 어려운 티타임 확보가 가능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 업데이트ⓒ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을 21일 선보였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도전하는 협동형 던전이다. 이는 지난 6월 선보인 콘텐츠로 난이도를 낮춘 시즌 서버 전용을 추가해 더욱 많은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광(II) 등급 이상의 투발라 장비 세트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도전 가능하다.

아토락시온 공략에 성공하면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투발라 광석 △발크스의 조언(+30), 장(I)~고(III) 등급의 투발라 악세서리 등을 얻을 수 있다.

아토락시온 추가를 기념해 오는 28일 점검 전까지 사냥, 채집, 낚시 진행 시 △[이벤트] 희귀한 재료 꾸러미 △[이벤트] 진귀한 재료 꾸러미를 제공한다. 꾸러미에는 △블랙스톤 △크론석 △발크스의 외침 등 아이템이 들어있다.

검은사막 콘솔에도 일반 난이도 던전 아토락시온을 추가했다. 나르실란 장비를 보유한 이용자들도 공략이 가능하다. 나르실란 장비는 메인 퀘스트를 통해 입수 가능하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