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교원 웰스, 공기청정기 ‘에너지 대상’ 수상… 바디프랜드, 한정판 ‘팬텀ⅡBTS 블랙스완’ 안마의자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교원 웰스, 공기청정기 ‘에너지 대상’ 수상… 바디프랜드, 한정판 ‘팬텀ⅡBTS 블랙스완’ 안마의자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2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올해 선보인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신제품이 제 24회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에너지 대상'과 '에너지 절약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웰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올해 선보인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신제품이 제 24회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에너지 대상'과 '에너지 절약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웰스

교원그룹 웰스, 공기청정기 '에너지 대상' 수상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올해 선보인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신제품이 제 24회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에너지 대상'과 '에너지 절약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더블콘(Double cone) 구조와 17도 경사면 송풍 방식 등으로 구성된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통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한 타워형 공기청정 구조를 갖췄다. 특허 출원한 더블콘 구조는 회오리 형태의 강력한 흡입 기류를 만들어 바닥 인접 부분부터 기기 상단까지 오염된 공기를 강력하고 균일하게 빨아들인다.

이와 함께 웰스 정수기 수퍼쿨링 플러스는 이중관 열교환 기술을 이용한 냉수 생성 시간 감소, 월간 소비전력량 62% 절감 효과 등을 앞세워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이 밖에도 8단계 수온 조절 기능과 특화된 살균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과 위생성을 크게 높인 기술을 앞세워 에너지 절약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바디프랜드, 한정판 '팬텀ⅡBTS 블랙스완' 안마의자 출시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 곡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팬텀Ⅱ BTS 블랙스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2020년 2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앨범의 수록곡 Black Swan은 글로벌 슈퍼스타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예술가로서 고백을 전하는 이야기로 백조에서 흑조로 변해가는 몽환적인 안무와 컨셉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 곡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한 디자인을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 셀러인 팬텀Ⅱ에 적용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흑조의 시그니처 컬러에 라인 큐빅 데코레이션을 적용했다. 내부에는 활짝 펼쳐진 날개를 표현한 블랙스완 스윙라인 디자인의 쿠션과 시트로 방탄소년단의 비상과 도약의 날갯짓을 그려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에너지기술상 수상

코웨이는 자사 대표 제품 아이콘 정수기가 (사)소비자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24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에너지기술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효율 및 절약 효과가 뛰어난 기술·제품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평가에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가 에너지기술상에 선정되며 에너지 효율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CHP-7210N)는 반도체 열전소자를 이용한 전자 냉각 방식에 혁신 기술을 더해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켰다. 컴프레셔를 없애 진동과 소음을 감소시켰으며 설계구조 최적화로 제품 크기를 축소하고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줄였다.

아이콘 정수기는 기기 내부의 열을 분산시키는 히트파이프를 장착해 열 방출 성능을 강화하고 냉각 효율을 개선했다. 또한 필요할 때만 온수를 가열하는 순간온수 시스템을 적용해, 저장식 온수 시스템 대비 소비전력을 약 80% 절감하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도 달성했다.

경동나비엔, 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 가정용보일러A/S 부문 3년 연속 1위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A/S 부분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다양한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조사하는 지표다. 고객접점 부문 조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객센터, 지점, 매장 등에서 이뤄지는 대면 서비스를 평가하는 것으로, 기업의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진단하는 기준이 된다.

경동나비엔의 대표적인 서비스는 자사 AI 기술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나비엔 AI 서비스'다. 이는 보일러 구매 상담부터 제품 이상에 대한 자가 진단, A/S 접수에 이르기까지 스마트폰을 이용해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밖에도 경동나비엔은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보일러 고장 시 활용 가능한 간단한 자가 조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