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JW그룹, 장애인 미술공모전 ‘JW 아트 어워즈’ 개최…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JW그룹, 장애인 미술공모전 ‘JW 아트 어워즈’ 개최…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장애인 작가들을 대상으로 '2021 JW 아트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JW그룹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장애인 작가들을 대상으로 '2021 JW 아트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JW그룹

JW그룹, 장애인 미술공모전 '2021 JW 아트 어워즈' 개최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장애인 작가들을 대상으로 '2021 JW 아트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7회를 맞는 JW 아트 어워즈는 장애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없애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국내 산업계 최초로 시작된 기업 주최 장애 미술인 대상 공모전이다. 중외학술복지재단이 주최하고 (사)꿈틔움이 주관하는 JW 아트 어워즈에는 만 16세 이상 '장애인복지법' 제2조와 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한 장애인 기준에 해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한국화‧서양화 등 순수미술 작품을 공모하며 '당신의 소중한 일상'(Everyday, Every Moment)를 주제로 1인당 2점까지 응모 가능하다. 2021년 창작한 작품이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작가는 오는 9월 10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 출품신청서와 작품 이미지를 접수하면 된다. 출품료는 없으며 1차 통과자를 대상으로 본 작품을 선정해 2차 심사를 진행한다.

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는 올 연말까지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표 제품 'UBPACS-Z'(유비 팍스제트)를 43% 할인 판매한다. UBPACS-Z는 의학용 영상 정보의 저장, 판독 및 검색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고품질 '의료 영상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영, 철저한 보안성을 갖춰 병·의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실제로 지난 1분기 제품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40% 가량 성장했다.

이와 함께 뷰노메드 본에이지™(VUNO Med®-BoneAge™) 신규 고객에게 골 연령 서비스 29회 사용권을 제공한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지난 2018년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국내 1호 인공지능 의료기기다. 인공지능으로 학습된 GP(Greulich-Pyle, 그루뤽-필) 방식으로 골 연령 판독을 보조하는 소프트웨어이며, 유비케어가 치과를 제외한 국내 병·의원급 의료기관의 독점 판매 공급권을 갖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랑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온스, 구강 건강 관리 '입안에 착 프로폴리스 필름' 출시

㈜휴온스는 '입안에 착 프로폴리스 필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휴온스 입안에 착 프로폴리스 필름은 호주산 프로폴리스(플라보노이드 5.59mg)에 서양박하잎오일(페퍼민트)을 배합해 프로폴리스를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면서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 없이도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도록 특허 받은 수용성 프로폴리스 제조공법을 적용했으며, 제조시 에탄올이 포함되지 않아 알코올에 민감한 어린이나 노약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머니나 파우치, 가방 등에 휴대가 용이하고, 필름이 1매씩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콜라겐' 출시

광동제약은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에 콜라겐 성분을 추가한 '비타500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비타민C 500mg 외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500mg을 추가로 함유하고 있다. 콜라겐은 분자 크기에 따라 고분자콜라겐과 저분자콜라겐으로 구분하는데 저분자 콜라겐일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비타500 콜라겐에는 평균 300Da(달톤)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이 들어있는데 이는 머리카락 10만분의 1 이하 정도의 크기를 뜻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