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출시…신도리코, 초고속 3D프린터 ‘Sindoh A1SD’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출시…신도리코, 초고속 3D프린터 ‘Sindoh A1SD’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골칫거리인 음식물 쓰레기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에코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하고, 오는 24일 오후 4시 25분부터 CJ온스타일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골칫거리인 음식물 쓰레기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에코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하고, 오는 24일 오후 4시 25분부터 CJ온스타일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출시…CJ온스타일 '라이브 홈쇼핑'서 론칭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음식물 쓰레기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에코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하고, 오는 24일 오후 4시 25분부터 CJ온스타일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일만의 '데미스터 제습 방식'을 채택해 내구성과 냄새 저감 기술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온 건조 시 발생하는 습기를 최소화해 필터 수명을 대폭 향상시키고,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냄새를 최소화했다. 또한 흡착성이 강한 대용량 활성 필터가 마지막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낸다. 활성탄 필터를 통해 응축된 수증기의 배출이 필요할 경우 자동 알람 기능으로 배수 시기를 안내하고, 배수 밸브가 자동으로 열리며 물받이로 배출된다.

건조통 용량은 3리터로 최대 1.5kg의 음식물 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해 준다. 사용 후 건조통은 손 세척이 아닌 원터치 세척 기능을 이용해 자동으로 씻어낼 수 있다. 편의성을 고려해 건조 모드 기준 속삭임 소리보다 작은 소리(28.9dB)의 저소음을 구현했으며, 전원선을 꽂을 수 있는 주방, 다용도실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가스보일러·온수매트 부문 2관왕

경동나비엔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의 가스보일러 및 온수매트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로, 약 10만 표본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발하는 제도다. 경동나비엔은 가스보일러 부문 3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콘덴싱 제품인 NCB900, NCB700 시리즈는 물론, 친환경 기술로 콘덴싱보일러의 표준을 제시한 NCB500 시리즈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우수한 난방 성능을 자랑하는 NCB300 시리즈 등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를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생각해 출시한 '더 케어'(The Care) 제품은 기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편리함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신도리코, 초고속 3D 프린터 'Sindoh A1SD' 출시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덴탈 시장에 최적화된 3D 프린터 'Sindoh A1SD'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Sindoh A1SD는 고해상도 LCD와 고효율 LED를 활용한 '마스크 광경화성 수지 조형 방식'(MSLA, Masked Stereolightography)의 3D 프린터이다. 이 방식은 레이저를 쐬면 굳어지는 액상 레진을 활용한 방법 중 하나로, LED 광원을 이용해 하나의 층을 출력할 때 면 단위로 한 번에 굳히기 때문에 SLA 방식에 비해 출력 속도가 훨씬 빠르다.

신제품은 높은 조형 정밀도와 최적화된 빌드 사이즈를 적용해 덴탈 시장에서 더욱 활용도를 높였다. 레이어 두께를 50μm 또는 100μm로 선택할 수 있으며, 균일 알고리즘 기술(Uniformity Algorithm Technology)을 적용해 치수와 표면 품질을 향상시켰다. 또한 덴탈 시장에 최적화된 5.5인치(115 x 80 x 180mm) 크기의 빌드 사이즈를 적용해 필요한 보철물만 신속하게 출력할 수 있으며, 낭비되는 레진도 적어 경제적이다.

SK매직, '2021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 부문 1위 선정

SK매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정수기 부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가치 평가모델로,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2008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다.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생활가전 분야에서 SK매직은 앞선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을 바탕으로 현재 직수형 정수기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지난 2015년 보다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물을 저수조 탱크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물을 바로 정수해 제공하는 냉·온·정수 방식의 '직수형' 정수기를 선보이며 직수 정수기의 대중화에 앞장섰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