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 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 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공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2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마동석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선보여
넥슨,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 ‘코리아’ 1차 업데이트 실시
에픽게임즈 스토어, 시원한 여름 세일 시작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 ‘탐험’, 24일 정식 오픈
게임빌 레트로 감성 자극 RPG '로엠‘, 5차 전직으로 더욱 강해진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넷마블 제공
 마블 퓨처 레볼루션ⓒ넷마블 제공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 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웹 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 오는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등에서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본편 3부작과 예고편, 0화(특별판) 등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이특, 예성, 은혁, 동해 등 슈퍼주니어 멤버 4인을 비롯해 BJ릴카, 엔조이커플 손민수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 개발사 넷마블 몬스터 김건 대표 등이 출연하는 웹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미래혁명단'의 일원이 되어 마블 퓨쳐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히어로를 육성하여 김건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된 '마스터 히어로' 집단과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오는 27일 0회 선공개를 시작으로 8월 3일부터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크래프톤 제공
마동석과 함께 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마동석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선보여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스타 마동석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마동석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마동석 보이스카드'를 선보였다. 해당 보이스카드는 형님 버전과 아우 버전 두 가지가 있어, 플레이 시 각기 다른 두 가지 버전의 퀵보이스를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7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스나이퍼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스나이퍼 상자 10개를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상큼하게 터져볼래? 에너지 드링크 미션!'이 인 게임에서 진행된다. 보이스카드 출시일부터 8월 5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플레이 중 에너지 드링크를 20회 마시면 스나이퍼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마동석의 보이스카드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2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채널에 공개한다. 이에 앞서 23일 티저 영상이 공개돼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새로운 테마 코리아'의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넥슨 제공

넥슨,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 ‘코리아’ 1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새로운 테마 코리아'의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비스 17주년 만에 '카트라이더'의 본고장 한국을 주제로 선보이는 '코리아' 업데이트에선 대한민국 대표 지역을 반영한 트랙들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공개한다.

먼저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선 서울, 부산, 전주 트랙을 추가했다. 트랙을 주행하는 동안 광화문, 경복궁, 해운대, 광안대교, 풍남문, 한옥마을 등 랜드마크를 지나며 각 지역의 고유한 특색을 만끽할 수 있다.

또 꼬리가 9개인 여우 요괴 '구미호', 도사 '홍길동'을 포함해 '일지매', '전우치' 등 캐릭터 4종과 호랑이 기운을 형상화한 스피드 카트 '산군 V1', 푸른빛으로 불타오르는 불꽃을 담아낸 아이템 카트 '도깨비불 V1'을 출시했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코리아 테마' 시나리오도 오픈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5일까지 '카동여지도' 웹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차로 오픈된 신규 트랙을 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지급하고, 코리아 테마의 각 트랙을 주행할 때마다 '스탬프'를 제공, 모든 트랙의 스탬프를 획득한 유저에게 엠블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7월 28일까지 서울, 부산, 전주 트랙 주행 후 후기를 작성하면 트랙 별로 30명씩을 추첨해 각 지역의 특산품 '서울 먹골배청 세트', '부산 기장 미역 세트', '전주 비빔 고추장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산군 V1' 이벤트 패스 오픈으로 오는 8월 1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패스 포인트'에 따라 '산군 V1(무제한)' 및 신규 플라잉 펫, 기능성/치장성 아이템 등 코리아 테마 관련 아이템과 '카트 컬렉터 상자' 등 보상을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제공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상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 스토어, 시원한 여름 세일 시작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상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여름 세일 기간에 스토어 이용자들은 '히트맨'(30%), '데이즈 곤'(20%), '바이오 뮤턴트'(10%), '고잉 미디블'(10%) 등 신작 게임들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게임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픽게임즈에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소설과 캠페인, 쇼에 등장하는 대표 캐릭터들을 하나의 대모험에 모아 놓은 전략 게임 '아이들 챔피언스 오브 더 포가튼 렐름'에 접속하면 Ellywick Skin과 Feat Pack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엔 Ellywick Tumblestrum, 한정판 Feywild Ellywick 스킨, Epic Feat 1개, Shiny 장비 카드가 확정 지급된 Gold Ellywick Chest 7개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은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이 선정돼 29일까지 사용자들에게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날 "스토어 이용자분들이 인기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겁게 플레이하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여름 세일을 시작했다"라며, "다양한 신작과 인기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라며, 금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되는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  ‘탐험’, 24일 오픈ⓒ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 ‘탐험’, 24일 정식 오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패스 오브 엑자일'이 24일 오전 5시부터 시즌 9 '탐험'을 정식 오픈한다.

탐험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레이클라스트 유적에 잠들어 있던 몬스터와 전투 진행 후 얻은 보물의 거래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특히 신규 NPC와 거래를 통해 필요한 보상을 플레이어 스스로 결정해야 하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이 밖에 시즌 9에선 새로운 탐험 챌린지 리그 콘텐츠를 비롯해 △신규 NPC 상인 추가 △19개의 신규 스킬 젬 추가 △대대적인 밸런스 및 플라스크 시스템 개편이 진행됐다. 또한 전직 클래스 전반에 대한 개편이 진행되며, 패스 오브 엑자일 PvP 콘텐츠 배틀로열 모드가 매주 주말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횡스크롤 RPG '로엠'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게임빌 제공

게임빌 레트로 감성 자극 RPG '로엠‘, 5차 전직으로 더욱 강해진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횡 스크롤 RPG '로엠'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5차 전직' 시스템이 추가되어 직업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전사는 '이터널 하이드라'와 '얼티밋 비스트'로. 궁수는 '페이털 봄버'와 '워 머신'으로 직업이 확장된다. 마법사는 '오브 블리자드'와 '스펠 루나틱'으로 전직할 수 있다.

새로운 직업으로 전직하기 위해선 300레벨과 4차 전직 완료 등 조건을 달성해야 하지만 전직 시, 각 직업별로 화려한 시각 효과와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각종 부스트 효과를 제공하는 '피버'를 스킬처럼 강화할 수 있는 '피버 강화' 시스템이 추가된다.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도 이뤄진다. 오픈 채팅 간담회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요청 사항을 순차적으로 반영하는 것으로 먼저 던전 포인트 누적치를 기존 30000에서 75000으로 확장한다.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퀸틸리스 영혼석'과 '다크 퀸틸리스 영혼석' 강화 성공률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상향된다. 또한 로엠의 독창적 경제 시스템인 '헤르메스' 센터의 황금 월계수 1회 거래 상한선과 골드 최대 보유량 등을 확장해 편의성을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29일까지 여름맞이 '수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다이아', '고대 신의 유산' 등 유용한 아이템과 고급 아이템 교환 재화인 '황금 수박'을 획득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