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더이누스, ‘측간신 감상평 이벤트’ 진행…현대홈쇼핑, 폐페트병 재활용 ‘친환경 가방’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더이누스, ‘측간신 감상평 이벤트’ 진행…현대홈쇼핑, 폐페트병 재활용 ‘친환경 가방’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자사 신규 쇼핑몰 '더이누스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 '측간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이누스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자사 신규 쇼핑몰 '더이누스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 '측간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이누스

더이누스, '측간신 감상평 이벤트' 진행

더이누스는 신규 쇼핑몰 '더이누스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 '측간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이누스몰에서 브랜드 바이럴 영상인 측간신 영상을 감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더이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측간신 영상 풀 버전에 댓글을 단 뒤, 작성 아이디를 더이누스몰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8월 13일 더이누스몰에서 발표하며, 당첨된 사람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상품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최근 더이누스는 고객의 취향 중심으로 쇼핑 환경과 편의를 강화하고자 더이누스몰을 오픈한 바 있다.

현대홈쇼핑, 폐페트병 재활용 '친환경 가방' 선봬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6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에서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친환경 니트 플리츠백'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친환경 패션 스타트업 플리츠마마(PLEATS MAMA)와 투명 폐페트병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수도권 지역 내 아파트 단지 10여 곳에 '투명 폐페트병 전용 수거함'을 설치해 4만여 개의 폐페트병을 수거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숄더백(5만9000원, 라벤더·블루 색상)과 미니 숄더백(4만5000원, 라임·오렌지 색상) 두 종류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을 위해 쓰여진다.

세븐일레븐, 폭염 속 군장병 응원 음료 후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육군 9사단에 음료 1만2000개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군부대 음료 지원은 세븐일레븐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허니유자, 허니레몬) 1만2000개를 긴급 지원하게 됐다.

롯데홈쇼핑,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4기 모집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까지 고객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서비스 개선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4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을 통해 모집하는 이번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합쳐 총 100명 규모다. 롯데홈쇼핑 가입 및 이용 고객 중 적극성과 참신함으로 다양한 과제 수행이 가능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SNS활동을 즐겨하는 고객을 우대 선발한다. 심사를 통해 다음달 20일 최종 발표, 26일 발대식을 진행한다. 선정된 평가단은 오는 9월부터 약 1년간 △롯데홈쇼핑 채널 모니터링 △오프라인 행사 참여 △상품 및 서비스 제안 △신상품 품평회 참석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평가 활동 수준에 따라 적립금, 활동비, 쇼핑할인 등을 부여한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018년부터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방송, 주문, 배송, 서비스 등 고객들이 경험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해 실질적인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하기 위함이다. 

이마트24, '최신맥주 골든에일' 출시

이마트24는 오는 29일 '최신맥주 골든에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선수 이름(최정-추신수-로맥-최주환)을한 글자씩 조합해 팬들이 부르는 애정이 담긴 별명을 상품으로 출시한 것으로, 시트러스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오비맥주에서 새롭게 출범한 KBC가 담당했다.

이마트24는 야구맥주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야구맥주 3종을 4캔 1만 원에 판매하며, 올림픽이 이어지는 오는 8월 1일~8일까지는 4캔 9000원에 판매, 교차증정도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전용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 출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은 CJ프레시웨이의 자체 브랜드(PB) 이츠웰의 스낵, 음료 상품 11종으로 구성됐다. △포켓팝콘(화이트블러썸, 크리미카라멜맛, 딸기맛) △함께해바 에너지바(초코, 콘시리얼) △허니버터아몬드 △음료(마시는 레드핑크 블라썸, 골든 블라썸, 상큼한 하루) △튼튼플러스 요거얌얌(플레인, 오렌지) 등이다.

당이 차오른당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CJ온스타일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간식박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계속 넓혀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