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와 마일리지 이벤트…제주항공, GS리테일과 ‘편의점 콜라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와 마일리지 이벤트…제주항공, GS리테일과 ‘편의점 콜라보’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7.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 인기제품 40여종 구매 이벤트…제휴처↑
제주항공, GS리테일과 콜라보 제품 7종 출시…국내선 티켓 이벤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항공 마일리지로 삼성전자 제품 구매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은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오는 8월 2일부터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사용몰’에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회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TV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태블릿PC △웨어러블 (이어폰·워치) 등 40여종의 제품을 최저 1만 2800마일부터 최대 35만 마일까지 마일리지 결제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본인 마일리지로 한정되며, 가족 합산 마일리지는 사용할 수 없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최다 마일리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비스포크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5만마일 이상 구매한 회원들에게는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 딜즈’를 통해 다양한 제휴 상품을 출시하고, △CGV △이마트 △에버랜드 등 제휴처를 확대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제한된 항공 마일리지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제주항공은 GS리테일과 ‘제주 당근주스’와 ‘제주 믹스너트’ 등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GS리테일과 ‘제주 당근주스’와 ‘제주 믹스너트’ 등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 GS리테일과 ‘제주 당근주스’ 등 신제품 2종 출시

제주항공은 GS리테일과 ‘제주 당근주스’와 ‘제주 믹스너트’ 등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가 이달 초 체결한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 활동의 일환이다. 

제주 당근주스(1500원)와 제주 믹스너트(2000원)는 이날부터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오는 8월 5일까지 △스틱피자 2종 △제주 녹차 초코콘 아이스크림 △제주 청귤모히토 △제주에어 양치세트 등 7종류의 콜라보 제품도 순차 출시된다.

제주항공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고객들은 오는 8월 2일부터 31일까지 제품 구매 후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팝(THE POP)’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1인 2매) △제주항공 비행기블록 △담요와 슬리퍼로 구성된 여행키트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주행 전 노선 이용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기내에서 △도내 GS25 편의점 할인쿠폰 △GS25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 ‘더팝플러스’ 30일 무료이용권 등이 증정된다. 

양사는 이밖에도 오는 8월 2일부터 한 달 동안 제주 여행객들에게 친환경 생분해 쓰레기 봉투를 제공하는 ‘그린 트래블러’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