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비비와 ‘MZ세대 노래’ 발매…LG유플러스, U+스마트홈 패키지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비비와 ‘MZ세대 노래’ 발매…LG유플러스, U+스마트홈 패키지 프로모션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7.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가수 비비·타이거JK 신곡 ‘WHY Y’ 발매…MZ세대 일상 내용 담아
LG유플러스, 구글패키지·우리집지킴이·펫케어 등 고객에 사은품 증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KT는 MZ세대와 소통해 가사를 완성한 ‘Y 브랜드 송’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KT
KT는 MZ세대와 소통해 가사를 완성한 ‘Y 브랜드 송’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KT

KT  Y, 가수 비비·MZ세대와 신규 음원 발매

KT는 MZ세대와 소통해 가사를 완성한 ‘Y 브랜드 송’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Y 브랜드 송은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와 아티스트가 협업해 제작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이번 신곡 ‘WHY Y’에는 가수 비비(김형서)가 참여했다. 타이거JK도 피처링으로 등장했다. 

비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MZ세대와 소통했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때로는 힘들 때도 있지만 망설이지 않고 원하는 것을 쟁취하는 20대의 모습이 곡의 주제다. 

신곡은 지니뮤직과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KT와 딩고 프리스타일 등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KT 그룹사 지니뮤직에선 뮤직비디오를 보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비가 사인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전무는 “Y 브랜드 송은 MZ세대들과 소통을 통해 그들의 일상을 그대로 담아 공감대를 넓혀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들이 참여하고 그들의 재능을 빛나게 해 줄 수 있는 마케팅을 계속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통해 U+스마트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U+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통해 U+스마트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U+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통해 U+스마트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U+스마트홈 패키지 상품은 △구글패키지(월 7700원, 3년 약정·인터넷 결합 기준) △우리집지킴이(월 6600원) △펫케어(월 9900원) △펫케어 라이트(월 7700원) 등 4종이다.

구글패키지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 색·밝기 변경과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 △가전제품 전원을 제어하고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멀티탭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MZ세대와 1인 가구 고객에 유용한 상품이다. 

구글패키지 가입 고객에겐 블루투스 마이크가 제공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 노래방족’을 감안한 사은품으로, 구글 네스트 허브에 유튜브 노래방 콘텐츠를 재생하면 집에서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우리집지킴이 패키지는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녹화·양방향 음성통화 ‘홈CCTV’ △현관문·방문·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하는 ‘도어센서’ △움직임·빛 변화를 감지해 침입을 휴대폰으로 알려주는 ‘동작감지센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KB손해 보험의 화재·도난 보험에 가입돼, 도난사고 시 최대 500만 원, 화재 사고 시에는 최대 1000만 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우리집지킴이 가입 고객에겐 쉽게 부착 가능한 야간 센서등 3개가 증정된다. 고성능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조도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조명을 밝혀준다.

펫케어 패키지는 △외부에서 반려동물을 확인하는 ‘홈CCTV’ △원격으로 사료를 배급하는 ‘원격급식기’ △함께 놀아주고 간식을 주는 ‘간식로봇’이 포함된다. 펫케어 라이트는 간식로봇이 제외된다. 

펫케어와 펫케어 라이트 가입 고객에겐 샴푸 잔여물과 엉킨 털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샤워기, 최고급 극세사 원사를 사용한 스펀지 타올 등 반려동물을 위한 샤워세트가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비대면 고객에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