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WON컨시어지’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WON컨시어지’출시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1.08.0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창립60주년 기념 ‘슬기로운 연금생활’ 개인형IRP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창립60주년 기념 「특판예금」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WON컨시어지 출시 ⓒ우리은행 제공
WON컨시어지 출시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WON컨시어지’출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 비대면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전담직원 1:1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인‘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전담직원 1:1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은 물론, 만기관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앞서, 지난 7월 2일 조직개편을 통해 ‘WON컨시어지’를 담당할 ‘WON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한 바 있다.

이번에 선정된‘WON컨시어지’서비스 대상은 우리WON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으로,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의 WON컨시어지 전용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WON컨시어지’출시를 기념해‘첫만남 첫톡’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첫째,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 총 4,200명에게 제공한다.

둘째,‘WON컨시어지’전담직원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5돈, 1명), GS 주유상품권(3만원권,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WON컨시어지’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WON뱅킹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WON컨시어지’서비스를 출시했다”며,“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슬기로운 연금생활 개인형 IRP 이벤트 실시 ⓒ농협은행 제공
슬기로운 연금생활 개인형 IRP 이벤트 실시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창립60주년 기념 ‘슬기로운 연금생활’ 개인형IRP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를 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응모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10만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등록·카카오톡 수신 선택) △타사 IRP(연금저축 포함)에서 100만원 이상 농협은행으로 계좌이체한 고객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보유하고 있던 고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납입하거나 10만원 이상 납입 후 펀드상품을 포함하여 운용 지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NH스마트․인터넷뱅킹 및 올원뱅크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민병도 농협은행 퇴직연금부장은“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노후준비와 절세혜택을 위한 개인형IRP 가입고객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연금자산 관리를 위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판예금 출시 ⓒ농협은행 제공
특판예금 출시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창립60주년 기념 「특판예금」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 출시

NH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2일 특판예금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은 기 출시된 ‘NH농촌으로 적금’과 ‘NH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판매종료)’에 이어 세 번째 창립60주년 기념 상품으로 전국 영업점과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이번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1000억 한도로 판매되며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며 최소 300만원 이상 최대 1000만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아무 조건 없이 특별우대금리 0.80%p를 더하여 최고 연 1.4%(8월 1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SNS 채널을 통한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댓글을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제공한다.

금융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