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JW바이오사이언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협찬…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김애란 개인전 ‘메밀꽃이 일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JW바이오사이언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협찬…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김애란 개인전 ‘메밀꽃이 일다’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1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바이오사이언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협찬

JW생명과학의 자회사 JW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6월 17일부터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의료기기 4종을 소품으로 협찬했다고 10일 밝혔다.

JW바이오사이언스는 이 드라마에 순수 국내 기술로 자체 개발한 의료기기 4종을 지원, 산부인과 필수 의료장비인 검진대와 미숙아 보육기, 신생아 처치와 보온을 위한 가온장치를 협찬했다. 이밖에도 수술실 필수 의료기기인 수술대를 제공했다.

광동제약, '리모트 리더십'으로 팀장 리더십 과정 실시

광동제약은 코로나19 이후의 경영 환경 대비를 위해 '리모트 리더십'을 주제로 한 팀장 리더십 과정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각 부서를 이끄는 팀장의 리더십을 향상시키고 팀원 간의 결속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매년 팀장 리더십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가 초래한 '뉴 노멀' 시대를 맞아 리모트 리더십(Remote Leadership)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리모트 리더십이란 비대면 재택근무의 확산과 디지털 중심의 스마트워크로 변화된 환경에서 효과적인 조직·성과관리를 위한 스킬을 말한다.

이번 강의는 해당 분야 전문가인 송영숙 KMA 한국능률협회 교수가 '리모트 리더십 이해', '리모트 워크의 How to', '리모트 코칭&피드백' 등 세 가지 세션으로 세분화해 진행했다. 이번 과정은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감안해 비대면 화상 방식으로 제공됐다.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김애란 개인전 '메밀꽃이 일다' 개최

유디치과는 역동적인 푸른 바다 풍경을 통해 여름날 시원함을 선사하는 서양화가 김애란의 개인전 '메밀꽃이 일다'를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김애란 작가는 여름이라는 계절에 어울리는 '바다'를 개인전 주제로 삼았다. 바닷가 마을에 살던 어린 시절, 자신에게 영감과 위로를 주던 바다를 향한 그리움을 작품에 담았으며 전시 타이틀 메밀꽃이 일다는 파도가 하얗게 부서지는 모습을 메밀꽃에 비유했다.

특히 그는 깊고 역동적인 바다를 표현하기 위해 유화 물감을 덧칠하는 회화 기법을 사용했다. 붓과 회화용 나이프를 이용해 물감을 두텁게 칠하는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해 거친 파도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메인 작품인 '희망의 노래-일출'은 바다 위로 떠오르는 태양처럼 오랜 팬데믹 상황 속 지친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빛이 비추길 바라는 작가의 마음이 담겨있다.

GC녹십자,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TV CF 방영

GC녹십자는 최근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첫 TV광고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남궁민을 제품 모델로 선정해 기획됐으며 '상승편'과 '흔들다편' 총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이번 TV 광고 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기존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를 10종 추가했고, 보장 균 수는 10배 강화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