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대상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대상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8.1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 교보문고 PLCC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사업장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를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대상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사업장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를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진행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 광고를 희망하는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개 영상이나 사진 등을 촬영하여, '#삼성카드', '#SamsungcardAndLeaders, #삼성카드앤리더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성카드는 선정된 10명에게 △삼성카드 페이스북 내 사업장 광고 게시물 게재 △100만 원 상당의 페이스북 AD센스 광고 등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페이스북 AD센스'를 활용한 광고 지원이 개인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페이스북 페이지는 154만 명의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은 국내 기준으로 월 140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날 "코로나 19 유행에 따른 개인사업자들의 고충을 공감하고 이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SNS를 통한 사업장 홍보를 어려워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롯데카드 제공
홍보모델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교보문고 PLCC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 출시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교보문고(대표이사 안병현)와 손잡고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PLCC 상품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물론 패스트푸드, 편의점, 온라인동영상서비스, 학원, 약국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 결제 시 5%를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이용금액의 5%를 건당 2000점, 월 3만 점까지 '특별 적립' 해준다. 여기에 '일상 적립' 혜택으로 △패스트푸드 △편의점 △OTT △기타 업종에서 5%를 적립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80만 원 이상인 경우 각각 1만/2만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교통 적립'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대중교통에서 5%를 월 5000점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지난달 이용금액이 없어도 국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7%를 '기본 적립' 해준다.

카드 디자인은 도서의 특징을 살린 중세시대의 장서 표, 양장 책의 질감, 목판 인쇄 3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연회비는 1만8000 원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앱 및 누리집, 교보문고 앱 및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날 "이 카드는 도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도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어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카드"라며, "핫트랙스의 음반, 디지털, 디자인 문구 등 구매 시에도 혜택을 받고 취미를 즐길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고를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