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프로모션’ 주인공 공개…SK매직, ‘잇츠매직’서 이연복 쿠킹클래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프로모션’ 주인공 공개…SK매직, ‘잇츠매직’서 이연복 쿠킹클래스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의 당첨자 2명에게 각각 현대 제네시스 GV80과 기아 모하비 차량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의 당첨자 2명에게 각각 현대 제네시스 GV80과 기아 모하비 차량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주인공 공개

바디프랜드는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의 당첨자 2명에게 각각 현대 제네시스 GV80과 기아 모하비 차량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14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의 행운의 주인공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건강은 물론 통 큰 혜택까지 드리는 이벤트를 다방면으로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KOTRA, '상호협력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롯데하이마트는 19일 KOTRA와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세계 전시회(세계가전전시회(CES),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국제가전박람회(IFA) 등) 출품작으로 구성된 '혁신상품 체험관'을 확대 운영하고 롯데하이마트에 입점 하는 등 국내 중소·스타트업에게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서 이연복 쉐프 쿠킹클래스 진행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it’s magic'(잇츠매직)에서 이연복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다음달 25일, 이연복 쉐프가 참여해 '경장육사'와 '춘빙'을 선보인다. 중국 베이징의 전통요리인 경장육사는 곱게 채 썬 돼지고기와 각종 재료에 춘장을 함께 넣어 볶아낸 음식으로 중국식 쌈 요리, 춘빙과 함께 싸서 먹는 이연복 쉐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이연복 쉐프는 약 2시간 동안 요리 시연과 함께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롯데카드와 'LOCA X 현대큐밍' 제휴카드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롯데카드와 제휴해 'LOCA X 현대큐밍'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휴카드로 현대큐밍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매트리스)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제휴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3000원, 7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 150만 원 이상이면 2만5000원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식이다.

이와 함께 현대큐밍 렌탈 제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4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페이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고 설치 완료 시 혜택이 제공된다.

전자랜드, 올 여름 음식물처리기 판매량 257% 급증

전자랜드는 올해 여름 시즌에 주방 위생 관리를 돕는 음식물처리기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올해 5월부터 8월 15일까지의 음식물처리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257% 판매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작년부터 현재까지 월별 판매량을 파악해보면 올해 7월이 가장 높았다.

회사 측은 올해 5월부터 7월 초 장마까지 장기간 이어진 습한 날씨에 이어 폭염이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등의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쾌적한 주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음식물처리기를 많이 찾은 것으로 분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