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2차 협업 상품 출시…머스트잇, 광고 모델로 배우 주지훈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2차 협업 상품 출시…머스트잇, 광고 모델로 배우 주지훈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8.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컬렉션 상품컷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컬렉션 상품컷 ⓒ스파오

이랜드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2차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일 tvN 드라마<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손잡고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가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함께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맨투맨 5종, 간절기 파자마 3종, 에코백 2종으로 총 10종의 의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된다. 지난 1차 출시 때도 활용했던 율제 병원 그래픽을 넣은 상품군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인 간절기 파자마는 반팔, 긴 바지로 구성돼 드라마 속 율제 병원 수술복 디자인과의 싱크로율을 높였다. ‘우디 밴드 합주’ 그래픽을 활용한 에코백도 추가했다. 스파오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2차 컬렉션은 스파오 공식몰 스파오 닷컴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머스트잇, 광고 모델로 배우 주지훈 선정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첫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인지도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머스트잇은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프로페셔널한 매력의 주지훈이 머스트잇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향후 머스트잇은 주지훈을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머스트잇이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TV 광고는 브랜드명인 ‘MUSTIT’을 ‘반드시 있다’라는 메인 카피로 표현해 명품 온라인 커머스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해당 광고 영상은 머스트잇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 인지도를 넓힐 계획이다.  또 기존 고객은 물론 온라인 명품 구매 경험이 없는 오프라인 중심의 고객들까지도 온라인 명품 구매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각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휠라, ‘2021 가을 컬렉션’ 출시

휠라는 2021 가을 컬렉션(Fall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인드 유어 베이직(Find Your Basics)’이라는 테마 아래 편안하면서도 기본에 집중한 아이템들로 꾸려졌다.

이번 컬렉션 중 의류의 경우 멜란지·그레이 등 내추럴한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 등으로 변주한 퍼포먼스 의류를 대거 선보였다. 대표 아이템인 ‘루즈핏 원 포인트 로고 후드 티셔츠’는 여유로운 티셔츠 형태에 모자가 달렸으며, 가슴 중앙 부분에 휠라 스몰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간결한 ‘루즈핏 긴팔 라운드 티셔츠’, 메시 안감으로 통기성이 우수해 가을에 입기 좋은 ‘루즈핏 나일론 집업 재킷’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신발도 다양하다. 특히 ‘플래그폴(FLAGPOLE)’은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다.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쿠셔닝이 특징이다. 캔버스 슈즈 ‘스캔라인’, 두툼한 미드솔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제안하는 ‘휠라 룰즈’ 슈즈 등도 있다. 이 밖에 어느 차림에나 어울리는 ‘도우 크로스백’을 비롯해 퍼포먼스 버킷햇, 경량 아웃포켓 백팩 등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를 20일 리뉴얼 출시한다.

지난해 8월 출시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새롭게 개발한 하이드레이팅 골든 포뮬러™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광채와 지속력을 개선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시카 성분 함유와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제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 등 총 4가지 피부 테스트도 합격했다. 기존 쿠션과 동일하게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