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온라인몰·렌탈 할인 프로모션 실시…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美 에드먼즈 선정 소형 SUV 부문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온라인몰·렌탈 할인 프로모션 실시…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美 에드먼즈 선정 소형 SUV 부문 1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8.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금호타이어는 오는 31일까지 주요 제품·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오는 31일까지 주요 제품·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온라인몰·렌탈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금호타이어는 오는 31일까지 주요 제품·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닛산 패스파인더와 르노삼성 뉴 아르카나 등 글로벌 SUV 모델들에 대한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을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 △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을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 원, 4개 구매 시 2만 원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는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가 무료로 주어진다.

렌탈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신청 고객에게는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해 주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일부 프리미엄 제품 4개 렌탈 고객에게는 캠핑의자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美 에드먼즈 선정 소형 SUV 부문 1위

한국지엠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최근 미국 자동차 전문 정보사이트 에드먼즈(Edmunds)가 선정한 '올해 최우수 자동차'에서 소형 SUV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해당 평가에서 10점 만점에 8.0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트레일블레이저와 동일 플랫폼이 적용된 형제 모델 '뷰익 앙코르GX' 역시 7.9점을 획득, 3위에 올랐다.

에드먼즈 측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소형SUV 세그먼트에서 반걸음 앞서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가 개발하고 한국지엠이 생산하는 모델로, 한국지엠 경영 정상화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프리미엄 사양과 세련된 외관, 넓은 실내 디자인을 갖춰 탈 소형급SUV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 수익 기부금 전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 2000만 원을 전국 청소년쉼터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작가들과 협업해 제작한 굿즈를 판매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과 한성자동차의 매칭 기부금을 포함해 총 2000만 원을 전국의 청소년쉼터 10곳에 전달했다.

청소년쉼터는 위기청소년에게 의료와 생활 보호 관련 서비스를 제공, 가정·사회로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이다.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영디자이너 인큐베이팅’ 제품을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바자 행사를 진행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