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관절염 치료기기 ‘라파402알파’ 론칭…현대백화점그룹, 협력사 결제대금 7500억 조기지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관절염 치료기기 ‘라파402알파’ 론칭…현대백화점그룹, 협력사 결제대금 7500억 조기지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2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라파메디칼의 무릎관절염 치료 의료기기 '라파402알파'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라파메디칼의 무릎관절염 치료 의료기기 '라파402알파'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무릎관절염 치료 기기 '라파402알파' 론칭

홈앤쇼핑은 ㈜라파메디칼의 무릎관절염 치료 의료기기 '라파402알파'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라파402알파는 식약처 허가와 미국 FDA 인증서를 획득한 공신력있는 제품으로 약 34년간 의료기기를 연구해온 ㈜라파메디칼의 기기다.

총 402개의 의료용 저출력 레이저가 염증부위에 작용해 통증을 완화와 함께 온열의 이중 효과를 제공해 무릎관절염을 치료해주며 동작/정지/자동 3가지 모드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별도의 소모품 없이 한 번의 구매로 반영구적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선물샵 우선샵(USUN#),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 입점

kt alpha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선물샵 우선샵(USUN#)은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우선샵에서는 색이 변하는 우주차로 지금까지 총 14만 잔이 판매된 '스페이스 오디티', 와디즈 펀딩 1600%를 달성했던 알디프의 시그니처 디자인 '트라이앵글 티백 샘플러'를 비롯해 17종의 시그니처·라이프 블렌딩 티를 구매할 수 있다.

우선샵에서 구매 시, 신규 회원 및 첫구매 1만 원 할인쿠폰, 생일 축하 쿠폰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7500억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1만6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7500억 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20일 앞당겨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경기 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들의 자금 운영을 돕기 위해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백화점면세점·현대L&C·현대렌탈케어 등 12개 계열사와 거래하는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7500억 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앞당겨 추석 연휴 전인 다음달 10일과 16일에 지급한다. 이번에 혜택을 받게 되는 중소 협력사는 현대백화점과 거래하는 5000여 곳을 비롯해 모두 1만6000여 중소 협력업체다.

신세계TV쇼핑, '추석맞이 쇼핑대전' 진행

신세계TV쇼핑은 내달 15일까지 한우, 과일, 가공식품 등 인기 추석 선물 상품에 최대 30%의 가격 혜택과 경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쇼핑대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내달 5일까지 신세계TV쇼핑 온라인몰에서 최대 30%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선물세트 미리주문' 행사를 실시한다. 일찍 추석 선물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로, 행사 상품을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의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구매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이외에도 1등급 농협 안심한우 선물세트(1kg), 호주산 송아지 갈비(4kg), 구례 산수유 진액(120포) 등 신선·가공·건강 식품과 뷰티·생활용품 중 선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추석맞이 최대 88% 할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에-누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일매일 윷놀이 △매주 수요일 타임특가 △구매 응모 이벤트 총 3가지로 마련됐으며 다음 달 22일까지 이어진다. 에누리 가격비교 아이디(ID)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매일매일 윷놀이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웹 또는 앱으로 접속해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원 외에 BBQ 황금올리브치킨, 파리바게뜨 빵선물 세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e머니를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칼 라거펠트 파리스', 엠에이치티와 가을 신상품 론칭

CJ온스타일의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칼라거펠트 파리스가 의류 제조 기업 ㈜엠에이치티와 함께 가을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1 FW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프랑스어로 가면무도회를 뜻하는 '발 마스크'(Bal Masque)라는 컨셉으로 일상에서 벗어난 듯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오는 28일 오전 10시 20분에는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대표 상품인 '트위드 자켓'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신상품만을 위해 국내 최고의 트위드 원단 공장에서 단독으로 제직된 고급 원단을 사용해 남다른 컬러감이 돋보이며 오는 26일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채널에서도 사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함께 출시된 '르비쥬 쉬폰 원피스'는 가볍게 흐르는 듯한 쉬폰 소재에 메탈사를 넣어 은은한 분위기가 감도는 제품이다.

이마트24-케이트분식당, '케이트참마추김밥 2종' 선봬

이마트24는 송파구의 유명 맛집인 '케이트분식당'과 '케이트참마추김밥 2종'(마일드/핫)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케이트분식당은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강경희 쉐프가 직접 개발한 땡초김밥, 지짐떡볶이 등 차별화된 메뉴로 입소문이 난 맛집이다.이에 이마트24는 강경희 쉐프와 함께 3개월간의 레시피 개발 과정을 거쳐 케이트 참마추김밥 2종 선보이게 됐다.

케이트참마추김밥은 참치 마요 고추 김밥을 줄임말로, 고소한 참치마요와 매콤한 고추초절임이 잘 어우러진 김밥이다. 특히 밥을 지을 때 다시마를 넣어 감칠맛을 더해 밥맛을 개선하고, 고추초절임을 넣어 일반 고추장이나 고춧가루, 청양고추로 맛을 낸 매운맛과는 다른 매콤 새콤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39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