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 미쏘, 쏘미쏘자켓·핏업팬츠 F·W 버전 출시…노스페이스,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 미쏘, 쏘미쏘자켓·핏업팬츠 F·W 버전 출시…노스페이스,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8.2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미쏘, FW 신상품 화보컷 2
미쏘, FW 신상품 화보컷 ⓒ미쏘 

이랜드 미쏘, 쏘미쏘자켓과 핏업팬츠 F·W 버전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F·W 시즌 제품 ‘쏘미쏘자켓’과 ‘핏업팬츠’를 선보인다.

25일 미쏘는 지난 상반기 15만 장 판매를 기록한 미쏘 자켓의 대표 상품 쏘미쏘자켓과 4차 리오더를 진행한 핏업팬츠를 계절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출시했다.  

쏘미쏘자켓은 미쏘의 11년 자켓 생산 노하우로 다양한 기장을 추가해 한국 여성에게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설계했다. 또한 크롭, 베이직, 오버핏 등 트렌디한 스타일과 계절에 맞는 색상을 추가했다.

핏업팬츠는 고객이 자신의 체형과 신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부츠컷 슬랙스 등을 추가하며 상품 종류를 다양화했다.

노스페이스,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 진행

대한장애인체육회·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도쿄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 인증 이벤트’는 25일부터 9월 6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TV, 온라인에 나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착용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의 노스페이스 로고를 찍어서 응원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고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국가대표가슴에_노스페이스)를 적용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을 선정해 특별한 애슬레저룩으로 활용 가능한 백팩과 티셔츠, 다회용 패션 마스크 등 ‘K-에코 팀코리아 컬렉션’의 주요 제품을 증정한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 비건 인증

애경산업은 스킨케어 브랜드 ‘에프플로우’(FFLOW)가 출시한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CICA CERAMIDE MOISTURE CREAM)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된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주름개선·미백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분 케어와 피부 진정 효과, 피부 탄력 케어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수분크림이다. 특히 동물성 성분 등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동물성 성분 배제는 물론 재활용 등급이 우수한 용기를 사용했으며, 삼림인증제도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와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를 사용했다. 

아모레퍼시픽, ‘어 모어 뷰티풀 프로미스’ 실천 사례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25일 ‘2030 어 모어 뷰티풀 프로미스(2030 A MORE Beautiful Promise)’ 실천 사례를 발표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월 ‘고객과 사회와의 동행’, ‘대자연과의 공존’이라는 두 축을 바탕으로 한 5대 약속을 지속가능경영 목표로 삼았다.

특히 대자연과의 공존 세부 목표 중 하나인 ‘제품 포장재의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플라스틱 포장재 100% 재활용, 재사용 또는 퇴비화 가능하도록 설계’는 중·소 협력사와 함께 친환경 기술을 개발하고 지원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실천해 나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 정부와 협약을 맺고 참여한 ‘구매 조건부 신제품 개발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포장재 폐기물 절감과 재활용성 향상’을 위한 연구과제로 총 31억 원의 펀딩을 조성해 현재 4곳의 협력사와 4개의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4곳 협력사는 친환경 에코 펌프 제조 기술 개발(하나), 종이 성형 고정재 개발(신우) non PVC 대체 원단 개발(아이코닉 퓨전스), 디지털 인쇄기 개발(태진화학) 등을 진행 중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