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JW생활건강,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 출시…휴온스그룹, 신사옥 이전 기념 ‘사랑의 쌀’ 기증
[제약오늘] JW생활건강,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 출시…휴온스그룹, 신사옥 이전 기념 ‘사랑의 쌀’ 기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2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생활건강,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 출시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는 현미, 보리, 통밀, 검정콩, 팥 등 15종의 곡물을 발효해 만든 효소식품으로, 총 7종의 분해효소를 담았으며, 1포당 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 소화효소가 30만3000unit 함유됐다.

이 제품은 한국인이 주로 섭취하는 곡물에서 성분을 추출해 복용 편의성을 높였음은 물론, 자일리톨, 프락토올리고당, 히알루론산 등 부원료 12종을 첨가했다.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는 분말형태의 제형으로 1일 1~2회,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세계여자의사회 학회서 비오비타 '낙산균' 연구결과 발표

일동제약은 '2021 세계여자의사회 서태평양지역 국제학술대회'에서 자사 비오비타의 '낙산균'과 관련한 연구결과가 발표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세계여자의사회 서태평양지역 학술대회는 한국여자의사회(KMWA) 주관 하에 '여자 의사의 미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됐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방식으로 치러졌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분당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김나영 교수는 낙산균인 클로스트리디움 부티리쿰(Clostriduium butyricum)의 유익성과 관련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김 교수 측은 고지방 식이로 인한 장내 미생물 환경 및 결장 점막 상태의 변화 등을 살펴보기 위해 동물시험을 진행하였으며, 고지방 식이가 장내 미생물의 불균형 및 결장 점막의 세포 증식에 영향을 미치며, 성별 및 연령에 따른 결과 차이도 존재함을 확인했다. 특히 고지방 식이군을 대상으로 Clostriduium butyricum(낙산균)을 비롯한 비오비타균 3종을 섭취하게 한 결과, 대장 점막의 염증이 유의미하게 감소했으며, 점막 및 혈청의 염증 반응 인자도 유의적으로 억제됐다고 전했다.

휴온스그룹, 신사옥 이전 기념 '사랑의 쌀' 기증

휴온스그룹은 소외계층 어르신 급식봉사단체 (사)효사랑운동봉사회(경기도 성남시 소재)에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기증된 쌀은 휴온스그룹의 판교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협력업체로부터 축하 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총 1280kg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기증된 쌀은 효사랑운동봉사회가 운영하는 숯골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액상형 비타민 드링크 '동성 비타비액' 출시

동성제약은 활성비타민을 함유한 액상형 비타민 드링크 '동성 비타비액'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활성비타민은 생체이용률을 향상시킨 비타민으로, 섭취했을 때 흡수 속도가 빠르고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성 비타비액에 함유돼 있는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의 활성형으로, 피로의 원인이 되는 물질인 젖산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동성 비타비액은 비타민 B1, B2, B3, B6 등 다양한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다. 동성 비타비액은 한 병 당 100ml 용량으로 성인 1회 1병, 1일 2회까지 복용이 가능하다.

광동제약, GSK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 유통

광동제약은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스클라인(이하 GSK)과 독감예방 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국내 판매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광동제약은 국내 의료기관 중 독감백신 접종을 시행하는 모든 병의원을 대상으로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판매 및 공급을 담당하게 됐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미국 FDA 허가를 받은 불활화 4가 독감백신으로, 독일에서 생산한 수입완제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