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 오픈기념 캐시백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 오픈기념 캐시백 이벤트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8.2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네이버 제휴 PLCC '네이버 현대카드'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아이폰 터치결제 월렛형 ⓒ신한카드 제공
아이폰 터치결제 월렛형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 오픈기념 캐시백 이벤트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해 9월 정식 오픈한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벤트 선착순 응모 후 아이폰 터치결제를 이용한 고객 5천 명을 대상으로 이용 금액대별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인 8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아이폰 터치결제로 이용한 누적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경우 5천 원 캐시백, 누적금액이 20만 원 이상인 경우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신한카드 올댓쇼핑을 통해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 일자 기준으로 자동 응모된다.

아이폰 터치결제는 아이폰 터치결제 전용 케이스나 월렛(지갑형)을 휴대폰에 장착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한 아이폰 고객을 위한 신한카드만의 모바일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이다. 음파 통신 기술을 활용해 국내 가맹점은 물론 심(SIM)타입 전용 후불 교통카드를 발급받아 후불교통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스형은 아이폰 11 및 12시리즈 전 기종에 대해, 월렛형은 아이폰 7/7Plus/Xs/Xr 및 아이폰 11,12 시리즈 전 기종과 호환 가능하다.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와 네이버가 최대 10%의 적립과 매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하는 PLCC인 '네이버 현대카드'를 26일 공개했다ⓒ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네이버 제휴 PLCC '네이버 현대카드' 공개

현대카드와 네이버가 최대 10%의 적립과 매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하는 PLCC인 '네이버 현대카드'를 26일 공개했다.

양사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탄생한 네이버 현대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네이버에 최적화된 강력한 혜택이다. 네이버 현대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기반으로 네이버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네이버 현대카드는 네이버 쇼핑 이용 시 최대 10%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현대카드를 이용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멤버십 전용 적립이 적용되는 상품 구매 시, 매월 이용금액 20만 원까지 이용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한도 없이 결제금액의 1%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도 매월 무료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쇼핑 시 네이버페이 최대 5% 적립과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및 네이버웹툰 쿠키 등의 디지털 콘텐츠 혜택, ‘멤버십 데이’ 추가 적립 혜택 등을 담은 네이버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월 구독료는 4900원이다.

네이버 현대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이 모두 1만 원이며, 9월 30일까지 네이버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날 “현대카드와 네이버는 파트너십 체결 이후 고객 분석, 소비 트렌드 조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네이버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LCC를 만들었다”라며, “양사는 앞으로 마케팅, 브랜딩 등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네이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