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NH농협생명, 메타버스 플랫폼 시상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NH농협생명, 메타버스 플랫폼 시상식 개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8.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생명, '(무)흥국생명 간편가입 아낌없이주는종신보험'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 번째),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우수직원 시상식을 기념해 임직원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 번째),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우수직원 시상식을 기념해 임직원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메타버스 플랫폼 시상식 개최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지난 26일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상반기 우수부서 및 우수직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새롭게 도입한 ‘종합성과포상제도’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종합성과포상제도는 직원, 팀, 부서 3단계 포상으로 나누어, 경영성과를 이룬 개인과 팀에 대해 능동적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다.

이번에 개최된 시상식에선 상반기 5개 우수부서와 8월 우수직원 6명을 대상으로 포상금과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했다. 또한 CEO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비대면 대화의 장이 마련됐다.

시상식은 직원의 사기 고취와 수상하는 부서에 대한 축하를 위해 사내방송을 통해 전국에 방영할 예정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이날 “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되어 불가능할 줄 알았던 우수부서와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라며, “앞으로도 메타버스 등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임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계속 열어둘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흥국생명 제공
(무)흥국생명 간편가입 아낌없이주는종신보험(해지환급금일부지급형) 출시ⓒ흥국생명 제공

흥국생명, '(무)흥국생명 간편가입 아낌없이주는종신보험' 출시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종신보험 ‘(무)흥국생명 간편가입 아낌없이주는종신보험(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체증형, 기본형으로 구성된 종신보험으로, 체증형 선택 시 사망 보장 혜택이 강점이다. 체증기준일을 기점으로 5년 동안 매년 보험가입금액의 10%씩 사망보험금이 증가해, 가입기간이 경과될수록 보장자산의 실질가치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이 상품은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중 해지 시 표준형 해지환급금의 50%를 지급하는 대신 표준형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을 받은 경우 보험료 납입 면제도 가능하며, 주계약 기본보험료 총액만큼 추가로 보험료 납입이 가능한 (무)추가납입특약 등으로 구성됐다.

(무)흥국생명 간편가입 아낌없이주는종신보험은 30세부터 최대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납입기간은 7/10/12/15/20년납 중 선택할 수 있다.

흥국생명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이날 “체증형으로 고객들의 실질자산의 가치를 보호하는 동시에 유병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도 높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