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콜라보 디저트 케이크 3종 선봬…친환경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의류 라인 첫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콜라보 디저트 케이크 3종 선봬…친환경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의류 라인 첫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3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매일유업과 '매일우유 우유케이크', '매일우유 초콜릿케이크', '매일우유 딸기케이크' 등 프리미엄 디저트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매일유업과 '매일우유 우유케이크', '매일우유 초콜릿케이크', '매일우유 딸기케이크' 등 프리미엄 디저트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콜라보 프리미엄 디저트 케이크 3종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매일유업과 '매일우유 우유케이크', '매일우유 초콜릿케이크', '매일우유 딸기케이크' 등 프리미엄 디저트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매일우유 우유케이크는 화이트시트에 매일우유로 만든 생크림을 담은 상품이며 매일우유 초콜릿케이크와 매일우유 딸기케이크는 각각 초코시트와 딸기-화이트시트 사이에 초코우유크림과 딸기우유크림을 샌딩했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매일유업이 직제조한 우유와 생크림을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들이며 판매가격은 각 3600원이다. 

친환경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의류 라인 첫 론칭

CJ온스타일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인 다다엠앤씨(DADAM&C, Marketing & Commerce) 친환경 캠핑 브랜드 디어디어(DEAR DEER)는 첫 의류 라인 '리사이클 스웻셋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사 '리젠'(Regen)을 사용했다. 안감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쭈리 원단을 활용했고, 상의는 필름지를 잘라 열로 눌러 붙이는 후로피 나염 공법을 적용했다. 포장 및 배송지도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를 택했다.

리사이클 스웻셋업은 네이비,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 중 색상 선택 가능하다. 오는 9월 1일부터 디어디어 공식 홈페이지와 캠핑에 미치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9월 6일 '자원 순환의 날'에 맞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선착순 구매 400명에 한해 사은품으로 디어디어 양말도 증정한다.

인크루트, 국내 중소기업 대상 채용광고 지원 이벤트 진행

취업포털 인크루트 국내 중소기업의 채용을 돕기 위해 채용광고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국내 중소기업의 고충을 공감함과 동시에 채용 계획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했으며, 인크루트 채용광고 상품가격의 최대 3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인크루트 기업회원(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가운데 기존 발행한 채용지원 쿠폰을 활용하지 않은 곳이다. 해당 기업회원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바로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중소기업 대상 채용광고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모바일교환권 홈화면 개편

야놀자는 언택트 여가 수요를 반영해 모바일교환권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홈 화면은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테마별 추천 상품을 제시한다. 주요 상품을 나열했던 기존 메인화면과 달리, 상품별 특징과 테마에 따라 세부 메뉴를 재분류해 고객이 보다 직관적으로 원하는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이용권과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별도 페이지를 제공한다. 신규 버전은 안드로이드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홈 개편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월 19일까지 모바일교환권 인기 상품 4종을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20% 할인(최대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야놀자 첫 구매 시에는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9월 온·오프라인 '가전올팩 동시구매 페스타'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9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가전올팩(ALL PACK) 동시구매 페스타' 행사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여러 품목을 한번에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구매하는 품목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더 제공하는 행사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하는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주말에 방문해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10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 36개월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들을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가전제품 또는 가구를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하는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00만 점을 적립해준다.

교원그룹, 사업구조 합리화 진행

교원그룹은 각 사업영역에 적합한 경영 구조를 갖추는 사업구조 합리화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30일 당사회사들이 각각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부동산·투자 관련 법인인 교원-교원프라퍼티-교원인베스트 3개사 간 및 교육사업법인인 교원에듀-교원크리에이티브 2개사 간의 각 합병을 가결했다. 합병 기일은 10월 1일이다.

교원그룹 측은 "사업적 연관성 높은 법인간 합병을 통해 시너지를 도모하고 그룹의 사업구조를 효율적으로 구축함으로써 혁신과 성장에 매진해 그룹의 미래 가치를 높여 나가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경영의 투명성과 효율화를 높이고 전문경영인 중심의 책임경영을 강화해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출시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를 오는 9월 13일 선보이고, 9월 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한 제품으로, 자동문열림/닫힘, 소프트 오픈&클로우즈(Soft Open&Close) 등 최신 기술이 담긴 제품이다.

특히 이번 출시 제품은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물과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소량 상단 코스를 통해 식기량이 많지 않을 때는 상단 바스켓에만 적재해 세척이 가능하다.

외관 사이즈는 기존 12인용 와이드 타입과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해 국내 최대 용량, 한식기 기준 14인용 크기의 적재 공간을 실현했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의 일시불 판매가는 159만 원이며, 렌탈 계약 시, 월 렌탈료는 3만 8900원(의무 5년 기준)이다. 다만, 모델마다 가격은 상이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