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 출시…갤러리아百, ‘저스트 어라이브드’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 출시…갤러리아百, ‘저스트 어라이브드’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0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은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자사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KITCHENBACH) 신제품 '스칸디(SCANDI)&노르딕'(NORDIC)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자사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KITCHENBACH) 신제품 '스칸디(SCANDI)&노르딕'(NORDIC)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샘

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 출시

㈜한샘은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자사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KITCHENBACH) 신제품 '스칸디(SCANDI)&노르딕'(NORDIC)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미드센추리 모던(Mid-Century Modern)은 1940~60년대 미국에서 유행한 인테리어 방식으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한샘은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3040 가족을 위한 부엌 신제품을 출시했다.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은 스칸디 도어와 노르딕 도어를 조합해 부엌을 구성할 수 있다.

스칸디 도어는 무채색의 △스칸디클라우드 △스칸디머쉬룸 △스칸디스톤 △스칸디세이지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도어 표면은 한샘이 자체 개발한 HAF(Hanssem Anti-fingerprint) 소재를 적용, 지문방지 기능이 있으며 표면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노르딕 도어는 나무 색상의 △노르딕월넛 △노르딕오크 중 선택 가능하다. 글로벌 가구 표면재 전문기업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 마감재를 적용해 나무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현대百, 추석 와인 선물세트 140여 종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3일부터 20일까지 올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와인 선물세트를 지난해보다 두 배 늘린 140여 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5만~15만 원대 선물세트의 비중을 작년과 비교해 세 배 이상 늘렸으며, 유명 와이너리와 협업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 나파밸리의 대표 와이너리 '베린저'의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과 '리델' 와인잔을 함께 구성한 '더현대 × 베린저 나파밸리 블랙라벨 세트'(12만 원), 국민 와인으로 불리는 '몬테스 알파'와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스탠리'의 캠핑용 와인 머그를 함께 구성한 '더현대 × 몬테스 알파'(5만 원) 등이 있다.

CJ온스타일, 하이엔드 토털 패션 브랜드 '센존 블루라벨' 출범

CJ온스타일은 미국 하이엔드 토털 패션 브랜드 센존(ST.JOHN)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4일 고품격 토털 패션 브랜드 '센존 블루라벨'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센존 블루라벨 론칭을 통해 CJ온스타일은 센존의 하이퀄리티 철학은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잡화부터 고급 의류까지 취급하는 토털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포부다. 오는 4일 오전 10시 20분에 첫 공개되는 '센존 블루라벨' 방송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출연해 브랜드 고유의 색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센존 블루라벨 재키 듀오21 백, 센존 블루라벨 디어스킨 클래시 로퍼, 센존 블루라벨 울실크 더블페이스 스타일러 등 총 9종이 준비됐다.

갤러리아百, '저스트 어라이브드'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저스트 어라이브드'(Just Arrived)라는 타이틀로 다수의 갤러리 작품들을 전시 및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앤디워홀, 알렉스카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해외 유명 작가 작품을 비롯해 현재 활발히 활동중인 홍수연, 이윤성, 황도유 등 국내 작가들의 80여 개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갤러리 4곳(△예화랑 △유아트스페이스 △갤러리JJ △김리아 갤러리)에서 들여온 작품들을 웨스트 3층에서 선보인다.

락앤락, 제1회 디자인 공모전 '생활을 디자인하다' 개최

㈜락앤락은 '생활을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제1회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공모는 '제품 디자인'과 '비주얼 디자인'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제품 디자인 부문은 맛있는 요리, 즐거운 생활을 만들어줄 소형 가전 디자인으로 1인 가구, 홈쿡 등의 최신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거나 편의를 더한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안하면 된다. 비주얼 디자인 부문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서 락앤락의 가치를 드러내는 디자인을 표방한다. 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공모전 사이트 '더콘테스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은 창의적이고 재미있으며 미래지향적 아이디어를 평가하는 창의성과 제작물의 완성도, 락앤락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 실제 활용할 수 있는 실현 가능성 등 네 가지 기준에서 심사한다. 대상 수상자 한 명에게는 700만 원을, 공모 분야별 금상과 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300만 원과 100만 원 등 총 1500만 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11일 개별 통지되며 락앤락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가상 쇼호스트' 선봬

롯데홈쇼핑은 자체 개발한 가상 모델 '루시'를 국내 최고 메타버스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과 '가상 쇼호스트'로 발전시키는 등 메타버스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메타버스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9월부터 자체 전문 인력을 통해 개발한 가상 모델이다. 실제 촬영한 이미지에 가상의 얼굴을 합성하는 방식으로, 피부의 솜털까지 표현 가능한 하이퍼리얼리즘 모델링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업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시각 특수효과 기업 엔진비주얼웨이브, 카이스트와 메타휴먼(META Human)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인공지능 기반 음성 표현 기술을 적용하는 등 루시를 고도화해 상품 주문 및 안내 역할의 AI 가상 상담원, 가상 쇼호스트 등 활동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