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현대차증권,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현대차증권,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1.09.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證, 해외주식 원화 거래 ‘Global One Market’ 서비스 100만 고객 돌파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곽수연 기자)

현대차증권 제공
현대차증권 제공

현대차증권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선착순 2만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증권 계좌 보유 여부와는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현대차증권’을 검색 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자동 지급된다.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별도의 안내 없이 종료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한 시점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모티콘은 현대차증권의 대표 캐릭터인 ‘레오’를 활용해 총 16종으로 제작됐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현대차증권의 대표 캐릭터인 ‘레오’를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제작했다"며 “현대차증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금융상품과 이벤트 정보들을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B증권 로고
KB증권 로고

KB證, 해외주식 원화 거래 ‘Global One Market’ 서비스 100만 고객 돌파!

KB증권은 해외주식 원화 거래 서비스인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 서비스 가입 고객이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는 환전 없이 원화로 글로벌 6대 시장(한국·미국·중국A(후강통, 선강통) ·홍콩·일본·베트남)의 해외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통합 증거금 서비스다.

KB증권은 ‘글로벌원마켓’ 서비스의 가입 고객 증가세의 배경으로 △ 환전 절차 없이 보유한 원화로 시장 간 교차 거래 가능 △ 글로벌원마켓을 통한 해외 주식매매 시 환전수수료 무료 등 해외 주식 거래의 장벽을 낮춘 고객 친화적인 매매 시스템에 있다고 분석했다. 

이홍구 WM 총괄본부장은 “해외 투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고객들이 호응해줘서 글로벌원마켓 가입 고객 100만 돌파를 달성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