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더(The) 추석’ 프로모션 실시…SK매직, 초고화력 ‘All Power 인덕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더(The) 추석’ 프로모션 실시…SK매직, 초고화력 ‘All Power 인덕션’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내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전체 고객 중 2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벤타스 안마의자(정가 500만 원)를 1대 더 증정한다. 사은품은 최대 5종(약 50만 원 상당)을 동시에 증정하는 혜택으로 마련했다. 모델과 관계없이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고객 전원에게는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고급 안마의자 러그가 증정된다.

스테디셀러 '더팬텀'을 구매, 렌탈하는 경우 기본 사은품에 더해 안마의자 사용 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마사지웨어,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더파라오'를 구매, 렌탈하면 더팬텀 사은품에 추가로 손흥민 선수 사인이 각인된 헤드쿠션을 받을 수 있다. 손흥민 헤드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판 1000개로 소량 제작됐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K매직, 3300W 초고화력 'All Power 인덕션' 출시

SK매직은 3300W의 초고화력을 모든 화구에서 사용 가능한 'All Power 인덕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올 파워 인덕션은 3구 제품으로 3개의 화구 모두 3300W의 최고화력을 지원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기존 원형 형태에서 사각형 타입의 'Full 인덕션 코일'로 전면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3개의 화구 모두 강력한 화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좌측 위·아래 위치한 2개의 화구는 경계를 없애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SUPER FLEX 존' 기능을 추가했다.

조작 방법도 간편하다.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한다. 이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19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롯데하이마트, 추석맞이 '온라인 선물하기' 행사 마련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2일까지 추석맞이 '온라인 선물하기'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점을 제공한다. 명절 인기 상품인 휴테크 '카이' 음파진동 안마의자를 혜택가(엘포인트 등을 적용한 할인가) 300만 원 후반 대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집콕 문화 확산으로 인기가 많은 주방·생활가전도 준비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12인용)를 혜택가 150만 원 대에, 삼성전자 청정스테이션 무선청소기도 80만 원 대로 선물 할 수 있다.

이밖에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있는 60만여 개 상품을 온라인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어떤 가전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선물하기 테마관도 운영한다. 성별, 연령대별, 가격대별로 롯데하이마트 MD가 추천하는 상품을 둘러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호텔 제주 1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 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추석 맞아 다채로운 행사 실시

전자랜드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전을 선물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Fall in 전자랜드, 추석맞이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전에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의 케어가전과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의 주방가전을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명절 선물가전으로 인기 있는 안마의자와 이·미용 기기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추가로 추석 연휴인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삼성카드로 일시불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상품을 지급하는 '복 송편 뽑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