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GC녹십자, 배백식 경영전략실장 영입…한미약품,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GC녹십자, 배백식 경영전략실장 영입…한미약품,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0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국제약은 자사의 대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건강 제품들이, 진에어 기내에서 판매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자사의 대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건강 제품들이, 진에어 기내에서 판매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 건강기능·생활건강 제품, 진에어 기내 판매 입점

동국제약은 건강기능식품과 생활건강 제품들이 진에어 기내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진에어 승객들을 위해 판매되고 있는 동국제약 제품은 총 16가지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등 '메이올웨이즈'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10종과 의약외품으로 구성된 마데카솔 상처케어세트(의약외품), 메디슬리머 센시안, 구강세정기, 치약·칫솔이다.

기내 판매는 진에어 탑승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입점돼 있는 품목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의 지니스토어 기내유상판매 메뉴에서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GC녹십자, 배백식 경영전략실장 영입

GC녹십자는 배백식 경영전략실장을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배백식 신임 실장은 카이스트(KAIST)에서 토목공학 학사 및 경영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미국 콜롬비아대학교(Columbia University)에서 MBA 과정을 마쳤다. 이후 2006년부터 보스톤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에서 프로젝트 리더(Project Leader)로 근무했고, 2014년 두산그룹에 입사해 ㈜두산, 두산중공업 등에서 전략 기획 업무를 담당한 바 있다.

배 실장은 앞으로 GC녹십자의 중장기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운영 등의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한미약품, 2021년 하반기 공개 채용…오는 26일까지 접수

한미약품은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서류를 오는 26일까지 접수한다고 2일 밝혔다.

100여 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공채는 △M.D.(Medical Doctor) △국내영업 △본사(재경, eR&D, 해외BD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합성신약, 약리효능 등) △팔탄공단(제제연구, 시스템관리, EM 등) △평택공단(QC, QA, 약사)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상세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등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