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삼성생명, ‘생활보장보험(무배당) 탄탄하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삼성생명, ‘생활보장보험(무배당) 탄탄하게’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9.0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시그나와 콜라보…퍼스널 트레이너로 변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은 7일부터 '생활보장보험(무배당) 탄탄하게'를 판매한다ⓒ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 ‘생활보장보험 탄탄하게’ 출시

삼성생명이 7일부터 '생활보장보험(무배당) 탄탄하게'를 판매한다.

생활보장보험 탄탄하게는 장애의 구분 없이 재해와 질병으로 인한 장애를 보장한다. 기존의 건강보험은 중증장애 위주의 한정된 보장을 제공했다.

이 상품에 가입 후 장애가 발생해 장애인 등록을 완료할 경우 진단자금을 보장한다. 또한 장애인복지법에서 정한 모든 장애에 대해 보장한다.

생활보장보험 탄탄하게는 근골격계질환,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도 보장한다.

이 상품은 만 20세부터 최대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납부 기간은 보험 기간에 따라 10년/15년/20년/30년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 나이는 성별 및 납입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생활보장보험 탄탄하게는 '프리미엄 건강관리서비스 건강한 몸'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프리미엄 건강관리서비스 건강한 몸은 전문 운동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생활보장보험 탄탄하게는 생보업계 최초로 장애의 정도와 관계없이 재해와 질병으로 인한 장애를 보장한다”며, "혹시나 모를 후천적 장애로 인한 소득상실에 대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상품”이라고 밝혔다.

ⓒ라이나생명 제공
시그나는 자사 헬스케어 플랫폼에 세븐틴이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시그나 제공

세븐틴, 시그나와 콜라보…퍼스널 트레이너로 변신

시그나 헬스케어 플랫폼에 가수 세븐틴이 참여한다.

헬스케어 그룹인 시그나는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헬스케어 서비스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시그나는 기존의 헬스케어가 마케팅용, 공급자 중심에서 벗어나 사용자 중심의 실질적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첫 시작으로 오는 10월경 헬스케어 플랫폼인 ‘TUNE(튠) H’를 선보이며 시그나만의 헬스케어 역량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튠H는 개인의 건강상태를 파악하고 점진적으로 목표를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퍼스널 웰니스 코치 서비스다.

시그나는 세븐틴과 함께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을 바탕으로 튠H 내 콘텐츠를 제공한다. 운동 관리는 물론 헬스케어 관리에 필요한 정보와 헬스 프로그램을 담은 콘텐츠가 될 예정이다.

조지은 라이나생명보험 사장은 “헬스케어는 삶의 전체 영역에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고 시그나는 한국의 새로운 헬스케어 환경에서의 변화와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며 “기존의 틀을 깬 헬스케어서비스를 새로운 형태와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