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경동나비엔, 맞춤형 숙면온도 제공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경동나비엔, 맞춤형 숙면온도 제공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지난 4월 출시된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월 1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한달간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지난 4월 출시된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월 1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한달간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

SK매직은 지난 4월 출시된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월 1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한달간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9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월 1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고, 추석을 맞아 대표 효도 선물로 인기있는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행사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해당 모델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 총 3종으로 최신 인기 모델이 포함됐으며, 일시불 구매 및 렌탈 고객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렌탈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히트 상품인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비롯한 총 3개 모델 모두 월 렌탈료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K매직 기존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더해 월 렌탈료를 최대 1만8000원까지 할인한다.

경동나비엔, 나에게 딱 맞는 숙면 온도 제공하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은 나에게 딱 맞는 수면 온도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나비엔 메이트'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EQM582 모델은 '빠른난방' 기능으로 기존 모델 대비 최대 45% 빠르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으며, 미리 데워 놓을 필요 없이 바로 포근한 온도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여기에 1mm의 초슬림 매트는 온수의 따뜻함을 몸에 그대로 전달하는 동시에 매트리스 느낌까지 그대로 살렸다.

특히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대표 기능인 '셀프이온케어'도 탑재됐다. 셀프이온케어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으로, 안전이 최우선의 가치가 된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의 신제품은 오는 6일부터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 등 온라인과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에어백 소음 줄이는 기술 특허 획득

바디프랜드는 '소음을 차폐하는 차폐 하우징을 포함하는 마사지 장치' 기술을 특허(제10-2285711)로 등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신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에어셀에 공기를 공급할 때 발생하는 에어 공급부의 소음을 줄이기 위한 기술이다. 소음을 차단하는 차폐 하우징의 모서리 각도를 둔각으로 구현, 에어 공급부의 상부를 둘러싸게 해 소음을 분산 및 감소시키는 원리다. 여기에 공기와 소음을 흡수하는 흡음 부재를 더해 소음이 새어 나가는 것을 최대한 방지한다.

에어백의 수축과 팽창을 통해 진행되는 마사지의 특성상 약간의 소음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 소음마저 최대한 줄여 무소음에 가까운 안마의자를 개발하겠다는 포부다. 이를 통해 소음에 민감한 사용자에게 보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에어백으로 구현하기 어려웠던 야간 모드도 새롭게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