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출시…롯데하이마트,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4001 인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출시…롯데하이마트,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4001 인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1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출시

바디프랜드는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아미고는 '친구', '연인', '사이 좋은'이라는 뜻의 스페인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명으로 소형 안마의자다. 콤팩트한 사이즈인 아미고는 목·어깨 집중모드, 등·허리 집중모드, 전신 릴렉스모드, 전신 요람모드 등 총 4가지 부위별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신체를 밀착해 굴곡진 부분을 빠짐없이 마사지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부드럽게 연결돼 빈틈없이 감기는 마사지하는 L프레임으로 이뤄진 인체공학적 입체프레임인 S&L프레임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세심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한다는 게 특징이다. 아미고는 아틀라스화이트, 테라브라운으로 출시됐다.

롯데하이마트,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4001 인증

롯데하이마트는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4001' 인증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ISO 14001은 국제표준화 기구(ISO)에서 제정한 국제표준으로, 환경경영을 경영 방침으로 삼았는지, 구체적인 실행 목표를 수립하고 이행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환경경영방침과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실천방안을 구체적으로 기획, 운영하며, 성과를 평가하고 보완하는 프로세스를 갖춘 점을 인정받아 이번 인증을 취득하게 됐다.

현대렌탈케어, 위생케어 기능 강화 '큐밍 더퓨어 알파' 정수기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정수기 '큐밍 더퓨어 알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큐밍 더퓨어 알파 정수기 시리즈는 저수조형 정수기로 일반형과 고급형 총 2종이며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 통 전체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해 다량의 물 사용에도 물때와 부식, 세균 번식을 예방한다. 특히 고급형인 '큐밍 더퓨어 알파 UV'의 경우, 'UV LED 안심 케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슬림형 디자인을 적용해 가로폭이 28cm 수준에 불과하며, 설치 환경과 소비자 기호에 따라 카운터형(7.4L 용량)과 스탠드형(8.7L)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큐밍 더퓨어 알파의 월 렌탈료는 2만6900원/2만7900원(카운터/스탠드), 큐밍 더퓨어 알파UV의 월 렌탈료는 2만7900원/2만8900원(카운터/스탠드)이며,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이다. 의무 사용기간을 60개월로 연장할 경우, 월 렌탈료에서 4000원이 할인된다.

위닉스 올바른가습기 7.5L SSG 해피라운지 특가할인 프로모션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의 ALL DAY '올바른 가습기'가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구매시 5% 할인 및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사은품으로 전용 보관커버가 지급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대용량 물통을 장착해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Cool Mist 1단계 사용 기준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동이 편리한 빌트인 손잡이, 간편한 물 보충, 물 부족시 자동 OFF, 목표 습도 설정, 5단계 가습량 조절, 타이머, 청소가 간편한 물통 등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됐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홈페이지 제품 등록시 구매일로부터 2년 무상품질을 보증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