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추석 앞두고 친환경 제품 선봬…정관장 동인비, ‘자생 크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추석 앞두고 친환경 제품 선봬…정관장 동인비, ‘자생 크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9.1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노스페이스 추석 선물 아이템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추석 선물 아이템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추석 앞두고 친환경 제품 선봬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추석을 앞두고 친환경 콘셉트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인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가 대표적이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외부의 찬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미세먼지에도 대비 가능하고 신체의 열과 땀을 배출해줘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적용한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는 360도 통풍 기능이 있는 하이킹화다. 

‘에코 보니 스웨트 셔츠·팬츠’는 편안한 루즈 핏 실루엣에 미니 로고가 포인트로 적용돼 스포티하게 연출하기 좋다. 제주도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젠 제주’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에코 그라운드 스웨트 셔츠’는 매립 시 일정 온도와 습도에서 약 3년 이내에 완전하게 분해되는 국내 최초의 생분해 폴리에스터 소재 ‘에코 엔’을 적용했다. 이밖에 친환경 아웃도어 제품 ‘우먼스 에코 캠퍼 재킷’, ‘힐사이드 보아 고어텍스’ 등도 선보인다.

정관장 동인비, ‘자생 크림’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자생 크림’을 15일 출시한다.

동인비 자생 크림은 홍삼의 자생 에너지와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을 더했다. RG진세노바이옴™은 유산균 활성화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 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성분이다. 

자생크림은 피부 밀도 탄력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의 노화 현상에 미리 대비하는 프리 안티에이징 관리에 적합하며 부드럽고 탄성이 느껴지는 질감이 특징이다.

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가을겨울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편안하고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2019년 4월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Fashion for All Abilities)’이라는 콘셉트 아래 론칭한 브랜드다. 휠체어 장애인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그들의 불편함을 줄이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모두를 위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유니버설 패션(Universal Fashion)’ 개념을 강조했다. 상의를 중심으로 휠체어 장애인은 물론, 비장애인들이 입어도 편안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기반으로 암홀 뒤쪽에 신축성 있는 원단을 덧댄 액션밴드 디테일을 적용했다. 트렌디한 셔츠형 재킷, 보아 털 안감을 적용한 무스탕 등 남성 아우터와 캐시미어 칼라리스 재킷, 테디베어 코트, 모헤어 집업 점퍼 등 여성 아우터를 선보였다.

원마일웨어의 대표 아이템인 스웨트셔츠도 출시했다. 스웨트셔츠에 셔츠나 티셔츠를 겹쳐 입고 싶지만, 앉은 자세로 인해 이너가 말려 올라가 스타일링이 어렵다는 휠체어 장애인들의 의견을 반영해 밑단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덧대 레이어드한 효과를 줬다. 하의는 앉아서 생활하는 휠체어 장애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패턴과 기능성을 적용했다. 남성용 코튼 팬츠, 카고 팬츠, 기모 팬츠와 여성용 울 혼방 팬츠를 출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