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일동제약, 단백질 보강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출시…유한양행, 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일동제약, 단백질 보강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출시…유한양행, 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일동제약은 자사의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단백질을 보강한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동제약
일동제약은 자사의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단백질을 보강한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동제약

일동제약, 단백질 보강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출시

일동제약은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단백질을 보강한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는 △사과그릭요거트 △곡물 △단호박 △비기너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종류에 따라 1일 영양섭취량의 18~27%에 해당하는 10~15g(1회 섭취분 기준)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바실루스 플란타럼의 사균체 100억 셀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 및 무기질 12종 등이 들어 있다. 섭취 시 내용물이 들어 있는 파우치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흔들어 섞어주기만 하면 그대로 마실 수 있어 편리하고, 휴대 및 보관 또한 용이하다.

보령제약,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보령제약은 영업직군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검사-실무진 면접-세일즈 아카데미(Sales Academy)-최종 면접-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및 AI역량검사 합격자는 오는 3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보령제약은 채용 관련 이해를 돕기 위해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I역량검사 소개 영상'을 공개한 한편, 오는 23일 오후 4시에는 채용 Q&A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확인할 수 있는 '채용 LIVE'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반기 영업 신입사원 채용 관련한 세부 사항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뼈건강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출시

휴온스내츄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신제품 '이너셋 뼈건강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이하 이너셋 뼈건강 칼마디)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이너셋 뼈건강 칼마디는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햇빛영양소라 불리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담은 4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칼슘과 인의 흡수와 이용에 필요한 활성형 비타민D3를 1일 권장량 대비 100%로 담아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미헬스케어, 당뇨환자 위한 '온라인 교육 캠프' 운영

한미약품그룹 계열사 한미헬스케어는 당뇨 환자들의 지속적 건강 관리를 돕는 '온라인 당뇨병 교육 캠프' 운영을 맡았다고 16일 밝혔다. 

한국당뇨협회와 한국1형당뇨병환우회가 주관하고 전북 순창군이 주최하며 보건복지부와 전북도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그동안 순창 등 지역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돼 왔으나, 코로나 팬데믹이 장기화하면서 온라인으로 열리게 됐다. 

'당뇨야 놀자'를 주제로 내달 5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당뇨협회 홈페이지 또는 당뇨환자 전용 온라인 쇼핑몰 더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 더당에 이미 가입돼 있는 회원은 동일한 아이디로 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유한양행, 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 출시

유한양행은 최근 벤포티아민(비타민 B1) 300mg이 함유된 초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메가300정은 벤포티아민(비타민 B1)이 국내 최대함량인 300mg, 비타민 B6가 일일 최대용량인 100mg이 들어있으며, 정제 사이즈가 작고 하루 한번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고 120정 포장으로 출시 되어 4개월간 복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메가300정 출시를 통해 현재 레드오션인 비타민 B군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