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GF리테일, 2021년 하반기 공채 진행…세븐일레븐, ‘무직타이거 빼빼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GF리테일, 2021년 하반기 공채 진행…세븐일레븐, ‘무직타이거 빼빼로’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BGF리테일은 오는 27일부터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오는 27일부터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GF리테일

BGF리테일, 2021년 하반기 공채 진행

BGF리테일은 오는 27일부터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22년 2월)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 △전략기획 △상품운영 △재경지원 △전문(IT, 물류, 디자인) 등 직군에서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AI 역량 검사-1차 면접-2차 면접-현장 실습-최종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AI 역량 검사와 1차 면접은 비대면으로 이뤄지며 현장 실습은 오는 11월 중 약 5일 간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 내 '지원하기' 탭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10월 7일이다.

세븐일레븐, '무직타이거 빼빼로' 단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유명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뚱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빼빼로 상품을 단독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무직타이거는 직장을 벗어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호랑이 캐릭터다. 무직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1500원)는 패키지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의 귀여운 모습을 4가지 버전으로 디자인해 선보였다.

아몬드 빼빼로에 허니버터초콜릿을 입혀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더했다. 빼빼로 측면에는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저 오늘 연차입니다' 등 재치있는 문구도 담았다.

락앤락, 세련된 디자인·편의성의 메트로 시리즈 2종 출시

㈜락앤락은 프리미엄 텀블러 라인, 메트로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메트로 엣지 텀블러'와 '메트로 푸드자' 두 가지로, 메트로 라인 특유의 디자인과 기술력,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메트로 엣지 텀블러는 아이보리와 네이비, 다크 그린의 짙고 선명한 바디 컬러, 입수구와 바닥의 메탈 컬러가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메트로 푸드자는 간편한 식사나 보온 이유식 등에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메트로 고유의 현대적 디자인을 기본으로, 따뜻한 니트 소재의 커버를 세트로 구성했다.

셀렙샵 에디션,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 선봬

셀렙샵 에디션은 원사 수급부터 완제품 제작까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인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에르메네질도제냐는 '콜롬보', '피아첸자'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3대 럭셔리 원단으로 손꼽힌다.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용은 제냐블랙, 헤리티지브라운, 아이보리, 브릭 4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남성 제품은 제냐블랙과 헤리티지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가격은 남녀 모두 89만 원이다.

야놀자, 제휴점주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

야놀자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제휴점주들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양사는 야놀자 제휴점들을 위해 기존 신한카드 사업자대출상품 대비 10% 이상 저렴한 대출상품을 선보인다.

야놀자 제휴점 중 신한카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빠른 자격심사를 진행하며, 타 금융권 대비 자격요건을 낮춘 게 특징이다.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고 5000만 원이다.

GS샵, 소외계층 아동 위한 대학생·시니어봉사단 활동

GS샵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오는 10월 말까지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 및 정서, 인성교육 지원 사업인 'GS SHOP 대학생봉사단 리얼러브 12기'와 'GS SHOP 시니어봉사단 액티브러브 3기'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총 240명의 대학생·휴학생 봉사자들이 온라인 학습 멘토링을 중심으로 온라인 놀이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온라인 학습 멘토링은 대학생 1명당 아동 1명이 매칭돼 국·영·수 중 한 과목으로 매주 1회 진행하며, 지역아동센터 30개소 아동들에게 총 4개월 간 약 2880회 학습을 제공한다.

시니어봉사단 액티브러브 3기는 40대 후반 이상의 시니어 봉사자 30명이 나눔, 인성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제공한다. 이 또한 줌(Zoom)을 통해 진행하며, 총 70회 이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케아, 인체공학적 게이밍 제품군 출시

이케아는 ROG(Republic of Gamers)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게이밍 제품군을 오는 10월 1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게이밍 제품군은 인체공학적인 가구와 개성있는 디자인의 실용적인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새로운 게이밍 제품군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케이블 정리에 용이한 우테스펠라레(UTESPELARE) 게이밍 책상(12만9000원)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주는 등받이와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후부스펠라레(HUVUDSPELARE) 게이밍 의자(7만5000원) △마우스 선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로네스펠라레(LÅNESPELARE) 마우스번지(1만2900원) 등 게이머를 위한 30개 이상의 다양한 가구, 소품,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