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에이지투웨니스, 배구선수 김희진 화보 공개…비비안, ‘라이트핏 플러스 브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에이지투웨니스, 배구선수 김희진 화보 공개…비비안, ‘라이트핏 플러스 브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9.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에이지투웨니스 김희진 선수 메이크업 화보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배구선수 김희진 화보 공개

애경산업의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AGE 20’s는 김희진 선수를 ‘AGE 20’s 톤업 베이스 라인’ 뮤즈로 선정해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잘생쁨 메이크업’ 화보를 촬영했다. 회사 측은 김희진 선수가 ‘잘생쁨’(잘생기고 예쁨)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최근 도쿄올림픽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여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AGE 20’s 관계자는 “평소에도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의 이미지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AGE 20’s와 김희진 선수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비안, ‘라이트핏 플러스 브라’ 출시

비비안은 올해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 ‘라이트핏 플러스(Lite Fit Plus) 브라’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트핏 플러스 브라는 비비안 모델인 배우 이민정이 추천한 ‘라이트핏 브라’의 후속 제품이다. 지난해 출시한 엑스핏 브라보다 동기간 대비 30% 이상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리뉴얼된 라이트핏 플러스 브라는 기존 제품의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섬세한 레이스와 컵네크에 핀턱 디테일을 매칭해 꾸띄르적인 감성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변화를 줬다.

비비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 ‘바이오 엘크’ 소재를 혼합 사용해 일반 패드 대비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닿는 컵 내부에는 땀 흡수·배출 성능이 뛰어난 흡한속건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쿠션 설계로 밑받침 하단에 엘크 소재의 부직포를 적용해 와이어의 압박을 최소화했다. 

무신사,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 개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무신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령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와 헤라의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라네즈 기획전에서는 유튜버 민카롱이 제안하는 MBTI 유형별 메이크업 스타일을 공개한다. 또한 네오 파운데이션, 네오 쿠션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열리는 헤라 기획전은 령령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가을·겨울 어반 빈티지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령령은 일상생활과 커버댄스가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가을 메이크업을 소개할 계획이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콘셉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오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다음달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