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컵커피 3종'이 출시 세 달여 만에 300만 개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된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한 게 특징이다.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방식인 ‘융드립’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냈다는 게 이디야커피의 설명이다.
이디야 컵커피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판매 채널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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