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10월 무착륙관광비행 운항 스케줄은?
에어부산, 10월 무착륙관광비행 운항 스케줄은?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9.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6·30일 총액 운임 10만900원…기내 럭키드로우 이벤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에어부산은 오는 10월 김해국제공항에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2회 운항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오는 10월 김해국제공항에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2회 운항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오는 10월 김해국제공항에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2회 운항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16일과 30일 두 차례 10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운항할 예정이다.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10시에 출발, 대마도 상공과 사가·구마모토 등 일본 서쪽 규슈 지역을 거쳐 오전 11시 30분 김해공항으로 되돌아오는 비행이다. 항공권 운임은 총액 기준 10만900원부터로,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지방관광과 연계한 국제관광비행도 김포~김해 노선으로 1회 운항할 계획이다. 

지방관광 연계 비행은 지난달 에어부산이 최초 시행한 방식으로, 이륙 후 출발지로 되돌아오지 않고 △김포~김해 △김해~제주 등 코스로 운항된다. 출발지와 도착지는 국내지만, 일본 상공을 거친 후 목적지에 도착해 국제선 비행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달 2차례 운항된 해당 비행 상품은 평균 탑승률 94%를 기록했다. 에어부산은 오는 10월에도 롯데면세점과 함께 전세기 형태로 지방관광 연계 비행을 운항할 전망이다.

무착륙 관광비행과 지방관광 연계 비행 모두 기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탑승객들은 기내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과 함께 △국내선 왕복 항공권 △에어부산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국내 첫 무착륙 비행을 실시한 항공사로서 승객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매번 색다른 테마의 무착륙 비행을 준비해 왔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