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티볼리 최상위 모델 ‘업비트’ 출시…현대차, 상용 고객 케어 프로그램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티볼리 최상위 모델 ‘업비트’ 출시…현대차, 상용 고객 케어 프로그램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0.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는 소형SUV 티볼리의 스페셜 모델인 ‘업비트’(Upbeat)를 출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는 소형SUV 티볼리의 스페셜 모델인 ‘업비트’(Upbeat)를 출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 티볼리 스페셜 모델 ‘업비트’ 출시

쌍용자동차는 소형SUV 티볼리의 스페셜 모델인 ‘업비트’(Upbeat)를 선보이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는 티볼리 브랜드 최상위 모델로, 주력모델인 V3 모델(에어 A3모델)을 베이스로 한다.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고급 편의·안전 사양을 기본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모델답게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와이파이 양방향 풀 미러링을 지원하며, AVN과 클러스터 동시 연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와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기본 적용했다.

이 외에도 △컴포트 패키지(1열 통풍시트+2열 열선시트+운전석 8way 파워시트+4way 럼버서포트+전방 주차보조 경고) △하이패스와 ECM 룸미러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풀LED 헤드램프 △디지털 스마트키 등을 기본화했다.

또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티볼리 R-Plus 블랙과 화이트 모델을 R-Plus 모델로 통합, 블랙패키지 또는 화이트패키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모델별 트림 조정을 이뤘다.

티볼리의 판매가격은 △V1(M/T) 1659만 원 △V1(A/T) 1853만 원 △V3 2111만 원 △R-Plus 2330만 원이다. 최고급 모델 업비트는 2456만 원이다.

현대차, 상용 고객 케어 프로그램 실시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10월부터 현대커머셜과 손잡고 ‘상용 구매 금융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고객들이 느끼는 월 할부금에 대한 부담을 실질적으로 경감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국내 업계 최초로 마련한 초장기 할부(대형 트럭 최대 120개월) △할부 금리 인하(대형 트럭 최대 0.9% 포인트 인하) △버스 표준 할부 신설(최저 금리 4.8%) 등이 골자다.

현대차와 현대커머셜은 ‘안전 운전 히어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안전 운전 습관 정착을 통해 대형 사고로 이어지는 화물차 사고를 감소시키고, 화물차 운전자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이 할부 금리 인하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 준대형 트럭 파비스 구입 고객 중 안전운전 히어로 서약서를 작성한 200명을 대상으로 할부 금리 0.5% 포인트를 즉시 인하해 주고, 가입 1년 후 안전 운전 점수 65점 이상을 획득한 고객 대상으로 할부 금리 0.5% 포인트를 추가 인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모바일 디지털 운행기록계(DTG, Digital Tacho Graph) 무상 지원과 안전운행 교육을, 현대커머셜은 전반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기존에 별도 운영했던 상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승용과 구분 없이 블루멤버스로 통합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고객 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쿠폰 얼리버드 할인판매

금호타이어는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등 행사 대리점에서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17인치 이상 제품 4개)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0만 원 타이어 쿠폰을 5만 원에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신세계 이마트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세사리빙 프리미엄 담요를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겨울용 타이어 할인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혜택은 행사 대리점에 겨울용타이어 장착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사전예약시 타이어 보관 서비스(대리점별 이용료 상이)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