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W컨셉, 배두나 모델로 브랜드 캠페인…케즈, 브랜드북 ‘블루 매거진’ 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W컨셉, 배두나 모델로 브랜드 캠페인…케즈, 브랜드북 ‘블루 매거진’ 발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10.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W컨셉 브랜드 캠페인 WAKE UP YOUR CONCEPT
W컨셉 브랜드 캠페인 WAKE UP YOUR CONCEPT ⓒW컨셉

W컨셉, 배두나 모델로 첫 브랜드 캠페인

W컨셉이 창사 이래 첫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말까지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W컨셉이 지난 5월 SSG닷컴에 인수된 이후 준비해 선보이는 대규모 캠페인이다.

'WAKE UP YOUR CONCEPT'(웨이크업 유얼 컨셉)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의 핵심 단어인 ‘컨셉’은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컨셉'(정체성)을 깨울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은 ‘브랜드 광고’, ‘할인 프로모션’,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례로 핵심 브랜드 메시지인 WAKE UP YOUR CONCEPT을 강조한 브랜드 광고 2편을 선보인다. 광고 모델은 배우 배두나로 발탁했다. 

W컨셉은 첫 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케즈, 브랜드북 ‘블루 매거진’ 발행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반영한 '블루 매거진'(BLUE Magazine)을 발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케즈와 콘텐츠 그룹 로우프레스가 함께 만든 블루 매거진은 케즈의 100여 년간 역사는 물론 자유롭고 균형 있는 삶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이야기를 함께 전한다. 블루 매거진은 브랜드의 상징 색이자 책의 이름이기도 한 ‘블루’를 테마로 구성됐다. 

책의 메인 표지는 파란색을 활용했으며, 내부에는 사진가 정멜멜이 포착한 ‘파랑’에 관한 사진들이 다수 수록됐다. MZ세대들이 추천하는 ‘케즈 부클로고 맨투맨’ 스타일링 인터뷰, 작가 이슬아의 블루 에세이, 분야별 인플루언서 5인방의 인터뷰 등도 담겼다. 1916년에 탄생한 케즈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브랜드 모델 김새론의 모습으로 공개한 2021 FW 화보까지 총 7개의 챕터로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케즈의 첫 브랜드북인 블루 매거진은 전국 케즈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푸마, 비비와 겨울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PUMA(푸마)가 앰버서더인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화보 속 비비는 피크닉 용품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비비는 아이보리 풀집 후디에 레더 소재의 블랙 쇼츠와 니 삭스&트래퍼 햇을 매치하고, 푸마에서 처음 선보이는 패딩 슈즈, 스커프(SCUFF) 제품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보여준다. 

비비가 화보에서 착용한 아우터와 슈즈는 푸마가 21A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푸마 ‘윈터 바이브(WINTER BIBE)’ 컬렉션으로, 추운 겨울에도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한 ‘쉐르파 풀집 패디드 후드’, ‘클래식 페이크 퍼 풀집 자켓, ‘에코 퍼 자켓’과 슬리퍼 디자인에 힐 루프 디테일을 더한 패딩 슬리퍼 ‘스커프 쉐르파’로 구성돼 있다.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소이현’ 발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소이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AGE 20’s는 데뷔 후 꾸준한 자기 관리로 생기 있는 피부를 지닌 배우 소이현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세련된 이미지,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건강한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잘 부합해 소이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AGE 20’s는 소이현과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메세지로 일상에서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를 이야기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방판 사업부는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은 결식으로 인해 고른 영양섭취를 못하는 성장기 아동에게 사랑의 도시락과 큐브미 키즈 제품을 지원하는 활동으로, 아동 성장을 돕고 아동의 권리를 지키는 착한 소비·기부 캠페인이다. 10월부터 1년간 판매된 큐브미 키즈 라인 제품 수익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후원해 결식아동의 끼니를 지원할 예정이다.

오는 12월에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광주로 이어지는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 활동을 전개한다. 본 활동에는 아모레 카운슬러, 임직원이 참여해 사랑의 도시락을 만들고 큐브미 키즈 제품을 결식아동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