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국내 항공권 특가 이벤트…진에어, 팝업 스토어로 90% 할인권 추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제주항공, 국내 항공권 특가 이벤트…진에어, 팝업 스토어로 90% 할인권 추첨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10.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회원 대상 특가·포인트 이벤트…편도총액 1만5700원부터
진에어, 추첨식 복권 이벤트…제주 항공권 90% 할인·면세점 상품권 등
한진그룹, 11월 22일까지 ‘일우 사진상’ 공모…국내 사진상 최대 규모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 회원 대상 할인·포인트 적립 이벤트

제주항공은 오는 24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벤트를 통해 오는 11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을 편도총액운임 기준으로 최저 1만57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은 이날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예매할 수 있다. 

단,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아, 여행 형태를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공동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모바일 앱에 신규 가입하면 기본 리프레시 포인트 1000포인트 외에 2000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기존 고객이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2000포인트가 증정된다.

또한 제주항공은 자유여행 예약 플랫폼 ‘몽키트래블’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호텔 예약 시 결제금액의 최대 4%에 해당하는 몽키트래블 포인트를 제공한다. 제주항공 고객은 5000포인트를 지급 받으며, 추첨을 통해 호텔 1박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자동차 셰어링 플랫폼 ‘쏘카’와의 제휴를 통해 제주에서 10시간 이상 대여하면 최대 35% 할인, 대구·부산·여수 등에서 48시간 이상 대여하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매월 당첨자를 추첨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는 매월 당첨자를 추첨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항공딜·제휴딜 진행

진에어는 매월 당첨자를 추첨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추첨식 복권(래플·raffle) 방식으로 당첨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진에어는 매달 온라인 항공딜, 제휴딜을 통해 항공권 특별 할인과 제휴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달의 팝업 스토어에선 제주행 국내선 전 노선과 제주 중문면세점 상품이 증정된다. 
  
항공딜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항공딜 당첨 고객에겐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항공 운임의 90%가 할인되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1인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종료 후 직접 전달된다.

제휴딜은 제주 중문면세점 3만 원권과 클룩 2만 원권을 추첨 방식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11월 내 진에어 제주선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별도로 발표된다.

이밖에도 11월에 제주를 방문하는 진에어 회원 전원에겐 제주 중문면세점 1만 원권과 제주민속촌 입장료 50% 현장 할인권이 증정된다. 제주민속촌 정문 광장에 있는 ‘카페 돗돗헌’ 이용 시에도 음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그룹 산하 공익 재단인 일우재단은 역량 있는 사진작가를 발굴해 육성하는 제12회 ‘일우(一宇)사진상’ 공모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진그룹
한진그룹 산하 공익 재단인 일우재단은 역량 있는 사진작가를 발굴해 육성하는 제12회 ‘일우(一宇)사진상’ 공모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진그룹

한진그룹 일우재단, 제12회 ‘일우사진상’ 공모…사진작가 발굴

한진그룹 산하 공익 재단인 일우재단은 역량 있는 사진작가를 발굴해 육성하는 제12회 ‘일우(一宇)사진상’ 공모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일우사진상은 예술·다큐멘터리 등 영역 제한 없이 사진 매체를 활용해 제작한 모든 작품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제12회 일우사진상은 △올해의 주목할 만한 작가 전시부문(1명) △올해의 주목할 만한 작가 출판부문(1명) △올해의 특별한 작가 통합부문(1명) 등 3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올해 공모는 이달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로, 참가자는 지원서와 각 주제별 포트폴리오를 일우사진상 홈페이지에 있는 양식에 따라 일우재단 웹하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1차 심사는 오는 12월 2일 진행되며, 총 24명이 선정된다. 최종 심사에선 1차 선정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층 면접을 통해 총 3명이 결정된다. 

주목할 만한 작가 중 전시 부문 1명에게는 총 2000만 원 규모의 작품제작 활동비와 ‘일우스페이스’에서의 개인전 개최 기회가 제공된다. 출판 부문 1명에겐 단독 작품집 출판과 일우스페이스 개인전 기회가 지원된다. 올해의 특별한 작가 1명에겐 총 2000만 원 규모에서 전시 또는 출판 활동이 제공된다. 이는 국내 사진상 중 최대 지원 규모다. 

한진그룹은 경쟁력을 가진 유망한 신인작가들을 후원하고 세계적인 사진작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난 2009년부터 일우사진상을 수여하고 있다. 또한 대한항공 서소문빌딩 로비에 무료 전시공간인 ‘일우스페이스’를 운영하면서 수준 높은 전시회도 진행 중이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