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야한식당 시즌2’ 론칭…GS샵, ‘FW 슈즈 페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야한식당 시즌2’ 론칭…GS샵, ‘FW 슈즈 페어’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0.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수제맥주 시리즈 두 번째 상품 '굿 기분좋은 맥주'(이하 굿 맥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수제맥주 시리즈 두 번째 상품 '굿 기분좋은 맥주'(이하 굿 맥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배달의민족, 수제맥주 '굿 맥주'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수제맥주 시리즈 두 번째 상품 '굿 기분좋은 맥주'(이하 굿 맥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7월 출시한 '캬 소리나는 맥주'(이하 캬 맥주)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준비한 후속작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탄산 속 기분 좋은 쌉싸르함이 느껴지는 3.7% 저도수의 영국식 브라운 에일 수제 맥주다. 

카카오향과 홉의 향긋한 조화가 특징이며, 부드러운 캐러멜 색의 브라운 컬러로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굿 맥주의 특징을 담았으며, 푸드 페어링 정보를 제공해 더욱 조화로운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NS홈쇼핑, 7회 연속 CCM인증 획득 도전

NS홈쇼핑은 CCM 인증기한 만료를 앞두고 7회 연속 CCM 재인증 획득을 위한 심사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한국소비자원이 운영,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NS홈쇼핑은 고객위원 중심의 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까다로운 품질경영시스템, 고객 불만족에 대한 OK서비스까지 다양한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통해 2009년부터 2019년까지 6회 연속으로 CCM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 이색 '먹방' 콘텐츠 '야한식당 시즌2' 론칭

롯데홈쇼핑 오는 22일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모바일 프로그램 '야한식당 시즌2'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야한식당은 '야밤에 한없이 식사가 그리운 당신들을 위한 방송'의 줄임말로, 야식 먹방을 콘셉트로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가정간편식을 소개하는 모바일 콘텐츠다. 지난 4월 종료된 시즌1에는 100만 먹방 유튜버 '히밥'과 셰프 '양지훈' 등이 출연해 떡볶이, 닭발 등 다양한 간편식을 소개한 결과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달성했다.

오는 22일 오후 7시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는 유튜버 '상해기'와 가수 '조현영'이 직접 출연해 두루치기, 감자탕 등 야식으로 인기 있는 식품을 판매한다. 3대째 두루치기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육월정'의 '김치 두루치기'를 비롯해 전국 9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20년 전통 '(주)명가'의 '통뼈감자탕'을 조리해 시식까지 진행한다. 엘라이브를 통해 소개된 상품들은 역대 최대 할인가에 선보인다.

GS샵, 역대급 규모 'FW 슈즈 페어' 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패션 성수기인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슈즈 페어'를 온라인 종합몰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슈즈 페어는 GS샵이 '닥터마틴', '휠라', '엘칸토', '레이첼콕스' 등 국내외 인기 슈즈 브랜드 50여 곳과 손잡고 기획한 초대형 행사로, 각 브랜드의 FW(가을·겨울) 신상품, 베스트셀러 등으로 구성된 행사 상품 규모만 무려 1만 종을 넘어선다.

특히 GS샵이 이번 슈즈 페어의 할인율을 최대 80%까지 대폭 확대했다. 이에 더해 5%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하고 중복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GS25-세리박스, '건강한 헬스케어 서비스 동반성장' MOU 체결

GS25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퍼플랩스 헬스케어와 20일 '건강한 헬스케어 서비스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상품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채널 간 제휴 △독점 상품 개발 △차별화 신규 카테고리 발굴 등 상호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협력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업무협약의 첫 단추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말 퍼플랩스 헬스케어가 운영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세리박스의 신제품 '세리 화이바 샷' 상품을 오는 11월 5일 최초 출시한다. 세리 화이바 샷은 배변 활동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속을 편하게 돕는 식이섬유, 활력을 높이는 비타민B군 등 다양한 성분이 혼합된 음료다. 가격은 2800원이다.

갤러리아百, 전국 곳곳의 디저트 맛집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에서 지역 유명 베이커리·카페 등 다양한 디저트 맛집들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갤러리아는 베이커리 전문점 '동명양과자점'을 오는 28일까지 팝업으로 진행한다. 동명양과자점은 광주 동명동에서 줄서서 먹는 쿠키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호떡만한 초대형 크기의 쿠키로 유명하다.  이어 갤러리아는 전북 부안 찐빵 전문점 '슬지제빵소'를 오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팝업으로 선보인다. 2대째 운영 중인 찐빵 전문점으로 우리밀과 팥, 소금 등 100%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지난 5월에 선보였던 강원도 속초 베이커리 카페 '바다정원' 앵콜 팝업을 오는 11월 8일부터 11월 18일까지 전개한다. 

CU, '1025 독도' 캠페인 진행

CU는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독도 수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1025 독도 꼭 알아야하는 그날의 스토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10월 25일이 독도의 날로 선포된 역사적 배경을 알리고 그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 보기 위해 기획됐다. 독도 이름 변천사, 최초의 공식 기록 등 독도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가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포켓CU 이용자를 대상으로 캠페인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시물을 친구에게 공유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독도의 날을 기념하는 1025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도시락, 디저트 등 10여 종의 CU 인기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공유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참여 방법은 포켓CU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