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마트24와 뿌링클 팝콘·프레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치킨, 이마트24와 뿌링클 팝콘·프레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10.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bhc치킨-이마트24 ‘뿌링클 시리즈’ 2탄
bhc치킨-이마트24 ‘뿌링클 시리즈’ 2탄 ⓒ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이마트24 협업 제품인 ‘뿌링클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을 본격 출시하고 협업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bhc치킨은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협업 제품인 스낵류 3종(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스파이시)를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스낵류 3종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팝콘과 프레첼의 고유한 식감을 유지한 채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접목한 게 특징이다. 뿌링클 팝콘은 집에서 치킨 맛과 팝콘을 동시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뿌링클 프레첼은 바삭한 프레첼과 고소한 치즈 맛의 색다른 조합이라는 평가를 각각 받는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한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도 구성됐다.

bhc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을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햄버거와 김밥에 접목한 뿌링클 맛이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 또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