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 12월 31일까지 조기상환수수료 지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택금융공사, 12월 31일까지 조기상환수수료 지원 이벤트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0.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주택금융공사 CI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오는 12월 31일까지 ‘보금자리론 조기상환수수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주택금융공사 CI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오는 12월 31일까지 ‘보금자리론 조기상환수수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u-보금자리론 △아낌e-보금자리론 △t-보금자리론 이용고객 중 대출실행일로부터 3년 이내이고, 보금자리론이 대출취급기관에서 공사로 양수된 이후 조기상환하는 고객이다. 고객이 조기상환수수료 납부 후, 공사는 지원대상을 선정해 고객이 납부한 수수료의 7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고객에게 송금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의 목적은 보금자리론 이용 고객 중 상환여력 있는 차주의 상환을 유도, 상환된 보금자리론 재원을 활용해 저소득·실수요층 지원에 보다 집중하기 위한 것으로, 이벤트 참가를 위한 별도의 신청절차는 없다. 공사는 10월 25일~12월 31일 동안 보금자리론을 조기상환하는 고객 중 아래 기준에 의해 지원대상을 선정해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고객이 조기상환수수료 납부 후 공사는 약 1개월의 심사기간을 거쳐  고객의 자동이체 계좌로 지원금을 송금할 예정이다. 자동이체를 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 조기상환 시 공사 콜센터로 지원금 수령을 위한 계좌번호를 알려줘야 지원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