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삼성카드,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삼성카드,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0.2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햇살론카드’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는 프리미엄 아울렛과 신세계 그룹 관계사의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 출시됐다.

이에 기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가 제공했던 할인점 결제일 할인혜택은 물론 배달앱, 온라인 간편결제 등 일상 곳곳에서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금액의 10%에 대해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 계열의 할인점, 슈퍼마켓, 편의점 이용금액에 대해 7%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점, 슈퍼마켓, 편의점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는 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도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커피전문점과 제과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제과점 이용금액을 통합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 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앱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최대 1만 원까지 제공한다. 이상의 결제일 할인혜택은 전월 4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온라인 간편결제에 대해 1% 결제일 할인혜택을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접구매 결제에 대해 1.5% 결제일 할인혜택을 준다. 온라인 간편결제는 할인한도 없이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접구매 결제는 통합 50만 원 한도 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2만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는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결제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 업종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CI
신한카드가 ‘햇살론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신한카드 CI

신한카드, ‘햇살론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햇살론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햇살론카드는 지난 3월 발표한 정책서민금융 공급체계 개편방안과 업무협약에 따라 서민 취약계층의 결제편의성 제고와 신용카드 이용혜택 향유 등을 위해 출시된 카드다.

햇살론카드는 신용관리 교육을 이수하고 연간 가처분소득 600만 원 이상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10% 이하로 개인 신용카드를 보유하지 않을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 햇살론카드는 연회비가 5천 원이며 다양한 생활 할인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동네 슈퍼, 잡화점 등 생필품 구매가 가능한 중소형 생활유통점에서 이용금액의 7%를 할인해준다. 또한 커피, 제과점 업종에서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복합쇼핑몰과 3대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 2천 원, 전월 60만 원 이상 이용 시 2만 원이 적용된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 햇살론카드는 27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보증신청과 심사를 거쳐 보증약정을 체결한 경우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