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아우디, ‘더 뉴 SQ5 스포트백 TFSI’ 출시…혼다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11월 특별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아우디, ‘더 뉴 SQ5 스포트백 TFSI’ 출시…혼다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11월 특별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1.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더 뉴 아우디 SQ5 스포트백 TFSI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더 뉴 아우디 SQ5 스포트백 TFSI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더 뉴 SQ5 스포트백 TFSI’ 출시

아우디코리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는 오는 4일 고성능 쿠페형 SUV ‘더 뉴 아우디 SQ5 스포트백 TFSI’(The new Audi SQ5 Sportback TFSI)를 출시·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더 뉴 아우디 SQ5 스포트백 TFSI는 아우디의 대표 쿠페형 SUV인 ‘Q5 스포트백’의 고성능 모델이다. SUV의 넉넉한 공간이 주는 실용성과 안락함에 파워풀한 스포츠카의 매력이 더해졌다.

3.0 V6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TFS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354마력, 최고 토크 50. 99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제로백 5초에, 최고 속도 250km/h(안전 제한 속도)이다. 연비는 복합 8.9km/ℓ다.

상시 사륜구동 콰트로 시스템과 스포츠 디퍼렌셜(Sports Differential)을 탑재해 최상의 트랙션과 우수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차량 전면 그릴과 차량 후면에는 △SQ5 뱃지 △범퍼 액센트 △루프레일 △윈도우 몰딩 등에 적용된 블랙 패키지로 S모델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프리센스 시티 △360도 서라운드 뷰 디스플레이 △아우디 커넥트 등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더 뉴 아우디 SQ5 스포트백 TFSI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으로 9420만3000원이다.

혼다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11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는 11월 한 달간 창립 20주년 기념 감사 전국 시승회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승회는 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장 방문 고객과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어코드 △CR-V 하이브리드 △파일럿 △오딧세이 등 주요 모델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시승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념품이 주어진다. 10~11월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1명)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5명) 등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어코드 터보(가솔린)와 파일럿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어코드 터보를 월 40만 원대, 파일럿 월 6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혼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 차종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지급된다.

11월 프로모션과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조,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온라인 모터쇼’ 참가

푸조는 1일부터 11일까지 11번가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모터쇼’에 참가, 푸조 전기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푸조는 이번 십일절 페스티벌을 통해 전기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마련, 전기차 고객들의 빠른 출고를 돕겠다는 계획이다. 푸조 전기차는 보조금 소진이 이슈로 떠오른 8월 이후 신속한 전기차 출고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판매하는 차종은 푸조 e-208 GT와 e-2008 SUV GT 2개 차종이다. 행사 기간 동안 11번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 원 계약금을 10만 원 즉시 할인해 판매한다. 여기에 푸조에서 마련한 400만 원 특별 보조금(푸조 파이낸스 이용 시)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고객 사은품도 마련됐다. 11번가를 통해 푸조 전기차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15만 원 상당의 푸조 프리미엄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주어지는 랜덤 기프트 박스 이벤트를 통해 △제주 항공권(1인 2매, 5명 제공) △30만 원 상당의 푸조 클래식카 미니어처 △40L 툴레 가방을 제공한다. SK페이 이용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5만 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또는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