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2021년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I저축은행, 2021년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 시작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1.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SBI저축은행 CI
SBI저축은행이 2021년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SBI저축은행 CI

SBI저축은행이 2021년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졸신입 공채의 모집분야는 금융영업, 금융일반, 통계, IT며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로 2022년 1월 3일 입사가능자다. 이와 함께 보다 다양한 인재 영입을 위해 이공계 전공자를 우대한다.

대졸신입 공채의 경우 직무에 적합한 인재 발굴을 위해 AI역량검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AI역량검사는 뇌신경과학,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검사로 지원자의 직무/기업/성과역량 등 적합도 분석을 통해 개인별 맞춤역량을 도출해 지원자에게 적합한 직무를 추천해 주는 시스템이다.

신입텔러 공채는 본사와 전국 지점에서 근무가 가능한 텔러직무로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로 2021년 12월 1일 입사가능자며,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된다.

온라인 지원서 접수는 대졸공채 11월 5일~18일, 신입텔러 11월 1일~10일까지로 SBI저축은행 채용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채용정보 확인과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공개 채용은 서류, 면접 등의 전형 절차를 거쳐 채용이 확정 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업계 1위에 걸맞는 처우와 함께 자기개발비, 교육/자격증 취득 지원 등을 통해 금융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채용범위를 확대해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부응하고 우수 인재 발굴과 양성을 통해 저축은행 업계 1위로서 모범을 보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